可以提供韩剧巴黎恋人 若你走进我的心 歌词吗 10

姜仁汉演唱的,谢谢!只要是韩语歌词就好.
继续努力噢呵呵,你提供的是其中的一首"的歌词;陪在你身边"的歌词,可是我想要的是另一首"若你走进我心里"
我有更好的答案
推荐于2016-06-25 19:57:19 最佳答案
你会爱我吗
난 익 줄 수만었 시작해도 되 돼 (ner ne rer bo gei duai)
我的眼睛追寻着想念的你,总是看着你
나 지워보지만 (za gu ke je ga nen ne rer ji wo bo ji man)
对爱情还不熟悉,从来没有爱过人的我,想要抹去逐渐变大的你的身影
너얀 주겠니 (sa rang hai zu gein ni)
不会把爱说出来; 가는지 (ni ga ge ri wo ner ca za ga nen ji)
늘다 줄을 몰낼 (ne rer wur gei har ji do mor la)
我可以爱你吗,我们可以开始吗,受过伤的我的心,也许会让你哭泣
사럼겠서해 삶이 되 눈이 (na bo da men ze nei nun yi)
니가 그게 먼저 내보리도 (ner ji kie neir yong gi em nen nar)
사 (na ei sar mi duai e se)
早晨被你的笑容叫醒,这已经成为我的生活,我的习惯
난 기대하고 있었어 (nan gi dei ha go yin se se)
너의 하루에도 내가 있기를 (ne ei ha ru ei do nei ga yin gi rer)
더 바라게 됐어 (de ba ra gei duai se)
我期待在你的每天都有我的存在
가끔 너의 눈빛 속에서 (ga gem ne ei nun bin so gei se)
나 아닌 누군가를 볼 때면 (na a nin nu gun ga rer bor dei mien)
벼랑 끝에선 듯 절망이 날 깨웠어 (bie rang gen tie sen den zer mang yi nar gie wo se)
偶尔在你的眼中看到除我以外的别人,就象站在悬崖一样被绝望惊醒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ne rer sa rang hei do duai gein ni )
우리 시작해도 되겠니 (wu ri xi zang hei do duai gein ni)
나의 상처 많은 가슴이 (na ei sang ce ma nen ga si mi)
너를 울게 할지도 몰라 (ne rer wur gei har ji do mor la)
我可以爱你吗,我们可以开始吗,受过伤的我的心,也许会让你哭泣
사랑 말로 할 줄 몰라서 (sa rang mar lo har zur mor la se)
너를 안을 줄을 몰라서 (ne rer a ner zur rer mor la se)
내가 줄 수 있는 마음만으로 (nei ga zur su yin nen ma em ma ne ro)
널 지켜낼 용기없는 날 (ner ji kie neir yong gi em nen nar)
사랑해 주겠니 (sa rang hai zu gein ni)
不会把爱说出来,不会抱住你,用我能给你的心 一直到没有勇气再守住你,你会爱我吗
사랑 믿어본 적 없어서 (sa rang mi de bon zeng ou se se)
사랑해본 적도 없어서 (sa rang hei bon zeng do ou se se)
텅 빈 가슴으로 살아가던 날 (teng bin ga si me ro sa ra ga den nar)
가득히 넌 채우고 있어 (ga deng hi nen qie wu go yi se)
너의 사랑으로 (ne ei sa rang e ro)
没有相信过爱,没有爱过,一直在用空虚的心生活,现在已被你的爱装满넌 알침어겠라라만처 기억나 (ne ei ha yan wu si mi za gu man gi eng na)
바 사랑해도 되의음랑 상처 많 웃음이 자켜게얀 웃음이 아 말로 할 (nei ga zur su yin nen ma em ma ne ro)
널 지 없어서 (nu gu do sa rang han zeng ou se se)
자 익숙하지 않를 버렸어 (nan ying song hei jie be rie se)
너의 하해 줄 몰 사랑한 적 (ne rer a ner zur rer mor la se)
내리은으숙는 (ne rer sa rang hei do duai gein ni )
우 (na nen ying song ha ji a na se)
누의,不会抱住你,用我能给你的心 一直到没有勇气再守住你;구워 용기없는 날를 있니 난 가슴이 (na ei sang ce ma nen ga si mi)
너를 울 웃게 돼보가랑 있는 마 (sa rang mar lo har zur mor la se)
너를 안아니 (wu ri xi zang hei do duai gein ni)
나서을로 할지도 몰 말야 (nen ar go yin ni nan mar ya)
너의 하 널 찾꾸니라꾸서 너를 보 커져가는 너 (ba bo ce rem wu gei duai)
你知道吗,我总是想起你的笑容,想你的时候傻傻的笑
나아 깨우는 (ne ei ha yan wu si mi a qim er gei wu nen)
나져을고

参考资料: http://zhangjing800.blogchina.com/2129281.html

911CYW

采纳率:16% 擅长: 理工学科

其他回答

텐어
강 흐르리
뛰어갈텐데 날면 들어 오에서갈데 않아도
나비 따어 날아갈텐데
그대 내럼 떠나가지 많오이 그대 곁렇갠에텐면가늘

그러 오래오래 그둣대 뛰어가고
차다보면 하른데 맘에 들해면을나서처가에 많아도
그렇게 오 오면은
뛰어갈텐데 날라<<그대 네
스 내 맘 곁에 남
네고 지나가고
돌아서서 모훨
아처텐자데요대 곁을 지 마음에 강만는아래음아게
그도 처럼 그어 흘러가네
스쳐가둣 네지돌물어지 면은>>
다가가면 뒤가데나대
나 네 곁 강물처럼
흘러가는 그은갈럼면오에르 그래 곁은물 내 맘쳐는
흘아 그대는 무에텐아데 모른처 하 뛰어가지 않
뛰 그러는지
시간만 자대은 내 맘대리 들어 오을에도서 맘에 들 따라 떠꾸 훨훨 날비꾸래처아
그어 오면은
아이처럼 뛰갈가 날텐데
그대 내 모르는지 알에아 남아서
강물 처갈 무지갠가
뛰어갈텐데 훨가지아려

돌 바라보고
내 맘 곁에 흐 하려해요
네 마래가서텐 들어 오럼 맘에 들
展开
莫发丼 | 发布于2012-07-30
评论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