白智英《像中枪一样》 拼音罗马发音 10

首 歌 歌词 发音

拼音或 罗马

要汉字
我有更好的答案
推荐于2017-11-27 00:56:45 最佳答案
총맞은것처럼(像)(chong-ma-jeun-geot-cheo-reom) – 백지영(白智英)

총맞은것처럼
chong-ma-jeun-geot-cheo-reom
정신이 너무 없어
jeong-si-ni neo-mu eop-sseo

웃음만 나와서
u-seum-man na-wa-seo
그냥 웃었어 .. 그냥 웃었어
geu-nyang u-seo-sseo .. geu-nyang u-seo-sseo
그냥 ..
geu-nyang ..

허탈하게 웃으면
heo-tal-ha-ge u-seu-myeon
하나만 묻자해서 ..
ha-na-man mut-jja-hae-seo ..

우리 왜헤어져 ..
u-ri wae-he-eo-jeo ..
어떻게 헤어져 ..
eo-tteo-ke he-eo-jeo ..
어떻게 헤어져 .. 어떻게
eo-tteo-ke he-eo-jeo .. eo-tteo-ke

구멍난 가슴에 ..
gu-meong-nan ga-seu-me ..
우리 추억이 흘러 넘쳐 ..
u-ri chu-eo-gi heul-leo neom-cheo ..

잡아보려해도
ja-ba-bo-ryeo-hae-do
가슴을 막아도
ga-seu-meul ma-ga-do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
son-ga-rak sa-i-ro ppa-jeo-na-ga
심장이 멈춰도
sim-jang-i meom-chwo-do
이렇게..
i-reo-ke..
아플꺼 같진않아 ..
a-peul-kkeo gat-jji-na-na ..
어떻게 좀 해줘..
eo-tteo-ke jom hae-jwo..
나 좀 치료해죠 .
na jom chi-ryo-hae-jyo .
이러다 내 가슴 다 망가져
i-reo-da nae ga-seum da mang-ga-jeo
구멍난 가슴이
gu-meong-nan ga-seu-mi

어느새 눈물이
eo-neu-sae nun-mu-ri
나도 모르게 흘러
na-do mo-reu-ge heul-leo
이러기 싫은데..
i-reo-gi si-reun-de..
정말 싫은데 ..
jeong-mal si-reun-de ..
정말 싫은데 .. 정말 ..
jeong-mal si-reun-de .. jeong-mal ..

일어서는 널 따라
i-reo-seo-neun neol tta-ra
무작정 쫓아갔어
mu-jak-jjeong jjo-cha-ga-sseo
도망치듯 걷는
do-mang-chi-deut geon-neun
너의 뒤에서 너의뒤에서
neo-ui dwi-e-seo neo-ui-dwi-e-seo
소리쳤어 ..
so-ri-cheo-sseo ..

구멍난 가슴에
gu-meong-nan ga-seu-me
우리 ..
u-ri ..
추억이 흘러 넘쳐 ..
chu-eo-gi heul-leo neom-cheo ..
잡아보려해도
ja-ba-bo-ryeo-hae-do
가슴을 막아도
ga-seu-meul ma-ga-do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 ..
son-ga-rak sa-i-ro ppa-jeo-na-ga ..
심장이 멈춰도 .. 이렇게 ..
sim-jang-i meom-chwo-do .. i-reo-ke ..
아플거 같진 않아
a-peul-kkeo gat-jjin a-na
어떻게 좀 해줘
eo-tteo-ke jom hae-jwo
날 좀 치료해줘
이러다 내가슴 다 망가져
nal jom chi-ryo-hae-jwo
총맞은 것처럼 정말
i-reo-da nae-ga-seum da mang-ga-jeo
정말 가슴이 아파 .. 어어 ~
jeong-mal ga-seu-mi a-pa .. eo-eo ~

이렇게 아픈데 .. 이렇게 아픈데
i-reo-ke a-peun-de .. i-reo-ke a-peun-de
살 수가 있다는 게 이상해 ..
sal su-ga it-tta-neun ge i-sang-hae ..
어떻게 널 잊어 .. 내가 ..
eo-tteo-ke neol i-jeo .. nae-ga ..
그런거 나는 몰라 .. 몰라 ..
geu-reon-geo na-neun mol-la .. mol-la ..
가슴이 뻥 뚫려
ga-seu-mi ppeong ttul-ryeo
채울수 없어서 ..
chae-ul-su eop-sseo-seo ..
죽을만큼 아프기만해 ..
ju-geul-man-keum a-peu-gi-man-hae ..
총맞은 것처럼 .. 우후 ~
chong-ma-jeun geot-cheo-reom .. u-hu ~

anfeng302

采纳率:69% 擅长: 音乐 明星

其他回答

총맞은것처럼(像)(chong-ma-jeun-geot-cheo-reom) – 백지영(白智英)

총맞은것처럼
chong-ma-jeun-geot-cheo-reom
정신이 너무 없어
jeong-si-ni neo-mu eop-sseo

웃음만 나와서
u-seum-man na-wa-seo
그냥 웃었어 .. 그냥 웃었어
geu-nyang u-seo-sseo .. geu-nyang u-seo-sseo
그냥 ..
geu-nyang ..

허탈하게 웃으면
heo-tal-ha-ge u-seu-myeon
하나만 묻자해서 ..
ha-na-man mut-jja-hae-seo ..

우리 왜헤어져 ..
u-ri wae-he-eo-jeo ..
어떻게 헤어져 ..
eo-tteo-ke he-eo-jeo ..
어떻게 헤어져 .. 어떻게
eo-tteo-ke he-eo-jeo .. eo-tteo-ke

구멍난 가슴에 ..
gu-meong-nan ga-seu-me ..
우리 추억이 흘러 넘쳐 ..
u-ri chu-eo-gi heul-leo neom-cheo ..

잡아보려해도
ja-ba-bo-ryeo-hae-do
가슴을 막아도
ga-seu-meul ma-ga-do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
son-ga-rak sa-i-ro ppa-jeo-na-ga
심장이 멈춰도
sim-jang-i meom-chwo-do
이렇게..
i-reo-ke..
아플꺼 같진않아 ..
a-peul-kkeo gat-jji-na-na ..
어떻게 좀 해줘..
eo-tteo-ke jom hae-jwo..
나 좀 치료해죠 .
na jom chi-ryo-hae-jyo .
이러다 내 가슴 다 망가져
i-reo-da nae ga-seum da mang-ga-jeo
구멍난 가슴이
gu-meong-nan ga-seu-mi

어느새 눈물이
eo-neu-sae nun-mu-ri
나도 모르게 흘러
na-do mo-reu-ge heul-leo
이러기 싫은데..
i-reo-gi si-reun-de..
정말 싫은데 ..
jeong-mal si-reun-de ..
정말 싫은데 .. 정말 ..
jeong-mal si-reun-de .. jeong-mal ..

일어서는 널 따라
i-reo-seo-neun neol tta-ra
무작정 쫓아갔어
mu-jak-jjeong jjo-cha-ga-sseo
도망치듯 걷는
do-mang-chi-deut geon-neun
너의 뒤에서 너의뒤에서
neo-ui dwi-e-seo neo-ui-dwi-e-seo
소리쳤어 ..
so-ri-cheo-sseo ..

구멍난 가슴에
gu-meong-nan ga-seu-me
우리 ..
u-ri ..
추억이 흘러 넘쳐 ..
chu-eo-gi heul-leo neom-cheo ..
잡아보려해도
ja-ba-bo-ryeo-hae-do
가슴을 막아도
ga-seu-meul ma-ga-do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 ..
son-ga-rak sa-i-ro ppa-jeo-na-ga ..
심장이 멈춰도 .. 이렇게 ..
sim-jang-i meom-chwo-do .. i-reo-ke ..
아플거 같진 않아
a-peul-kkeo gat-jjin a-na
어떻게 좀 해줘
eo-tteo-ke jom hae-jwo
날 좀 치료해줘
이러다 내가슴 다 망가져
nal jom chi-ryo-hae-jwo
총맞은 것처럼 정말
i-reo-da nae-ga-seum da mang-ga-jeo
정말 가슴이 아파 .. 어어 ~
jeong-mal ga-seu-mi a-pa .. eo-eo ~

이렇게 아픈데 .. 이렇게 아픈데
i-reo-ke a-peun-de .. i-reo-ke a-peun-de
살 수가 있다는 게 이상해 ..
sal su-ga it-tta-neun ge i-sang-hae ..
어떻게 널 잊어 .. 내가 ..
eo-tteo-ke neol i-jeo .. nae-ga ..
그런거 나는 몰라 .. 몰라 ..
geu-reon-geo na-neun mol-la .. mol-la ..
가슴이 뻥 뚫려
ga-seu-mi ppeong ttul-ryeo
채울수 없어서 ..
chae-ul-su eop-sseo-seo ..
죽을만큼 아프기만해 ..
ju-geul-man-keum a-peu-gi-man-hae ..
총맞은 것처럼 .. 우후 ~
chong-ma-jeun geot-cheo-reom .. u-hu ~

展开
610203252 | 发布于2009-02-01
评论
像中枪一样

Chong majeun geotcheoreom
Jeongsini neomu eobseo
Useunmman nawaseo
Geunyang useosseo... Geunyang useosseo
Geunyang...

Heotalhage seumyeo
Hanaman mutja haesseo
Uri wae heeojyeo
Eotteoke heeojeo... Eotteoke heeojeo
Eotteoke...

Gumeongnan gaseume uri
Chueogi heulleo neomchyeo
Jababoryeo haedo
Gaseumeul magado
Songarak sairo ppajyeonaga

Simjangi meomchwodo ireoke
Apeul geot gatjin anha
Eotteoke jome haejwo
Nal jom chiryohaejwo
Ireoda nae gaseum da manggajyeo
Gumeognan gaseumi

Eoneusaa nunmuri
Nado moreuge heulleo
Ireogi sirheunde
Jeongmal sirheunde... Jeongmal sirheunde
Jeongmal...

Ireoseoneun neol ttara
Mujakjeong jjocha gasseo
Domangchideut geotneun
Neoui dwieseo... Neoui dwieseo
Sorichyeosseo

Gumeongnan gaseume uri
Chueogi heulleo neomchyeo
Jababoryeo haedo
Gaseumeul magado
Songarak sairo ppajyeonaga

Simjangi meomchwodo ireoke
Apeul geot gatjin anha
Eotteoke jome haejwo
Nal jom chiryohaejwo
Ireoda nae gaseum da manggajyeo

Chong majeun geotcheoreom... Jeongmal
Gaseumi neomu apa
Ireoke apeunde... Ireoke apeunde
Sal suga itdaneu ge isanghae
Eotteoke neoreul ijeo naega
Geureoin geon naneun molla... Molla
Gaseumi ppeongtturlyeo
Chaeul su eobseoseo
Jugeul mankeum apeugiman hae

Chong majeun geotcheoreom...
展开
OMsk_lv | 发布于2009-02-01
评论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