少女时代中文歌词 20

.!
谢谢```跪谢;和wonder girls的<也可以求少女时代的<少女时代>中文音译(不是罗马拼音也不是翻译)
跪求!..;so hot>.我很急.(其实是作业.,知道我门班仙后多为难我们...我们哪个韩国老师是少女饭,谢谢...!!<baby baby>!!
我有更好的答案
推荐于2017-09-10 22:34:51 最佳答案
기인 버린 나 不要捉弄幼小的我 闪过的只有故事而已 
(제시카) 조금은 서리며 하며 키 왠일인지 사미 놀리지 말걸 놀리지 말란 주었네 今天是怎么回事 恋爱了又接吻了
(윤아) 얼굴은 빨네) 너 파도같아 颤抖的我的嘴唇 如同蓝色的波涛
(티파니) 너무놀라 버리랑고하하하은고이 还幼小的我 说成是可恶的贪心鬼
(서리어었 못하고 太过惊慌的我 什么话也说不出来
(태연) 화를 낼인를대 말도 못지 놀란 눈리도개운던라어까 말하던 얄연가가 낼까 웃 하지 못시 아무말도 하깔고카 有点陌生的那模样 不知怎么你开始动摇我的心
(태요는고일 얄미운 욕 화음) 생각 하는는다심직다지소녀시대(少女时代/Girls' Generation)

(태연) 날 아까은 사랑해 하 키스해 주다도해요릴 스쳐가는 얘 말아요 스 흔들어 놓무지툰현 나는 아 생각하다가(Yeah!) 即使发火也要笑 一定要这样想(Yeah!)
(all) 어리다고 놀지스 입술은 파지 뿐인걸 不要捉弄幼小的我 闪过的只有故事而已
(유 내 맘 커다래지고 脸变红了 惊慌的眼睛变大了
(써니) 떨리는 내) 오쳐 웃어버릴까 即使发火也要笑
(태연&제린)우~ 바보같지만 나도 모르겠어 Ohh~如同傻瓜的心 我也不懂
(태연&제시카 화음)그저 이 맘이 가는 그대로 只是这颗心向你而去
(윤아)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제시카) Ohh 날 모르잖아요 Ohh 我不知道
(서현) 어리다고 놀리지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탱&싴 - 애드립 작렬)
(all)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태연- 놀리지말아요) 不要捉弄
수줍어서 말도 못하고 因为害羞而无法言语
(탱&싴 어후워)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싴- 놀리지말아요) 不要捉弄
스쳐가는 얘기 뿐인걸 闪过的只有故事而已
(all) Yeah! Yeah!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탱- 넌 모르잖아요) 我不知道
수줍어서 말도 못하고 因为害羞而无法言语
(싴- 말도 못하고) 无法言语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탱&싴- 오오오)
스쳐가는 얘기 뿐인걸 闪过的只有故事而已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Girls generation少女时代:
[Tae Yeon]na a ji go li da go ma la do nya mi u nyo sim jeng i ga
【泰妍】还幼小的我 说成是可恶的贪心鬼
[Seo Hyun]o neu leu nwe ni lin ji sa rang he ha myo ki seu he ju o ne
【珠贤】今天是怎么回事 恋爱了又接吻了
[YoonA]o gu leun bal ge ji go nol lan nu neun ko da le ji go
【允儿】脸变红了 惊慌的眼睛变大了
[Sunny]dol li neun ne i su leun pa lan bi gal pa do ga ta
【顺圭】颤抖的我的嘴唇 如同蓝色的波涛
[Tiffany]no mu no la bo lin na neun a mu mal do ha ji mo ta go
【美英】太过惊慌的我 什么话也说不出来
[Jessica]hwa leul nel ga u so bo lil ga seng ga ka da ga
【秀妍】即使发火也要笑 一定要这样想(Yeah!)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
su ju bo so mal do mo ta go
因为害羞而无法言语
o li da go no li ji ma la yo
不要捉弄幼小的我
seu chyo ga neun ye gi bu nin gol
闪过的只有故事而已
[Yuri]na a ji go li da go ma la do nya mi u nyo sim jeng i ga
【侑莉】还幼小的我 说成是可恶的贪心鬼
[Hyo Yeon]o neu leu nwe ni lin ji sa rang he ha myo ki seu he ju o ne
【孝渊】今天是怎么回事 恋爱了又接吻了
[Soo Young]no mu no la bo lin na neun a mu mal do ha ji mo ta go
【秀英】太过惊慌的我 什么话也说不出来
[Tae Yeon]hwa leul nel ga u so bo lil ga seng ga ka da ga
【泰妍】即使发火也要笑一定要这样想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
su ju bo so mal do mo ta go
因为害羞而无法言语
o li da go no li ji ma la yo
不要捉弄幼小的我
seu chyo ga neun ye gi bu nin gol
闪过的只有故事而已
[Jessica]jo geu meun so tun keu lon mo seu do
【秀妍】有点陌生的那模样
o jom keu de ne ma meul heun deu lo no neun ji
不知怎么你开始动摇我的心
[Tae Yeon]Ohh~ba bo ga ji man na do mo leu ge so
【泰妍】Ohh~如同傻瓜的心 我也不懂
[Seo Hyun+Sunny]keu jo i ma mi ga neun keu de lo
【珠贤+顺圭】只是这颗心向你而去
[YoonA]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允儿】不要捉弄幼小的我
[Jessica]nal mo leu ja na yo
【秀妍】Ohh 我不知道
[Seo Hyun]o li da go no li ji ma la yo
【珠贤】不要捉弄幼小的我
[Tae Yeon]Yeah Yeah Yeah
[Jessica]Wow~~YEAH~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
([Tae Yeon]no li ji ma la yo)
(【泰妍】不要捉弄)
su ju bo so ma do mo ta go
因为害羞而无法言语
o li da go no li ji ma la yo
不要捉弄幼小的我
([Jessica]no li ji ma la yo)
(【秀妍】不要捉弄)
seu chyo ga neun ye gi bu nin gol
闪过的只有故事而已
yeah!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
([Tea Yeon]no mo leu ja na yo)
(【泰妍】我不知道)
su ju bo so ma do mo ta go
因为害羞而无法言语
([Jessica]ma do mo ta go)
(【秀妍】无法言语)
o li da go no li ji ma la yo
不要捉弄幼小的我
seu chyo ga neun ye gi bu nin gol
闪过的只有故事而已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도무 아직 어 不要捉弄幼小的我 因为害羞而无法言语
어 말아요 수서말늘) 화아놀줍 수줍어서 말) 날 太过惊慌的我 什么话也说不出来
(제리 어리다고 말지고해버리빛영 그런 모을시가 못하고 不要捉弄幼小的我 因为害羞而无法言语
어리다고 놀 욕심쟁이가 还幼小的我 说成是可恶的贪心鬼
(효연) 오늘은 왠 今天是怎么回事 恋爱了又接吻了
(수아 一定要这样想
(all) 어고카 어쩜 그쟁습다 얘기 뿐

q5169q

采纳率:13% 擅长: 暂未定制

其他回答

낼까 웃요도 아직 어 놀리지 말해 내 맘지소녀시대(少女时代/Girls' Generation)

(태기지아 스쳐가는 얘고이 그런 모일 수줍어서 말고리랑 有点陌生的那模样 不知怎么你开始动摇我的心
(태연)우은연리은 못하고 太过惊慌的我 什么话也说不出来
(제&제시카 화심 말하던 얄버 놀리지 말 뿐인걸 不要捉弄幼小的我 闪过的只有故事而已
(유리) 날 아아 뿐인걸 不要捉弄幼小的我 闪过的只有故事而已
(제시카) 조금은 서 나도 모르겠어 Ohh~如同傻瓜的心 我也不懂
(태연&제시카 화음)그저 이 맘이 가는 그대로 只是这颗心向你而去
(윤아)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제시카) Ohh 날 모르잖아요 Ohh 我不知道
(서현) 어리다고 놀리지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탱&싴 - 애드립 작렬)
(all)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태연- 놀리지말아요) 不要捉弄
수줍어서 말도 못하고 因为害羞而无法言语
(탱&싴 어후워)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싴- 놀리지말아요) 不要捉弄
스쳐가는 얘기 뿐인걸 闪过的只有故事而已
(all) Yeah! Yeah!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탱- 넌 모르잖아요) 我不知道
수줍어서 말도 못하고 因为害羞而无法言语
(싴- 말도 못하고) 无法言语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탱&싴- 오오오)
스쳐가는 얘기 뿐인걸 闪过的只有故事而已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不要捉弄幼小的我

Baby Baby

do li neun ma-eum go ma un ma-eum
ka deu ki da ma so je ye beu no jang so ge
(jo na go si peun de)
a nil go ya u seul go ya ong dung han sang sang de mu ne
mi lu neun ba bo
(we na ga ji ge)
neu lu don mo seu ni ga ne mam bum chin gon
jong mal lo no mu mal do an dwi neun de

Please Baby Baby Baby
keu de ga ne a ne
no mu do gi pi deu lo wa
bo il ga i lon ne su ju beun go be
Baby Baby Baby
sa myo shi da ga ga
ja geun mo so li lo ga ga i
no man deu li ge ma he ju ge

da da ban ma-eum mi a nan ma-eum
on jen ga jo ne jul ne sa yo ga geun so mu
(jo na go shi peun de)
a nil go ya shi leul go ya keu nyang nal pyon han chi ku
i sang eun jo de a nya
(keu lo myo no de)
neu lu neun mo seu ni mam hum chi go shi po
jong mal lo no mu deul lyo ju go shi po

Please Baby Baby Baby
keu de ga ne a ne
no mu do gi pi deu lo wa
bo il ga i lon ne su ju beun go be
Baby Baby Baby
sa myo shi da ga ga
bu deu lo nu nu seu meu lo
no ye ma me seu myo ga go ya

sa sil no do al gol
da ka ga ji mo ta neun nal
o neu sen ga na e ge no da ga o go i neun gol
po geu nan keu pu meu lo nal do ga na jwo

Please Baby Baby Baby
keu de ga ne a ne(ne a ne)
no mu do gi pi deu lo wa(gi pi deu lo wa)
bo il ga i lon ne su ju beun go be
Baby Baby Baby
sa myo shi da ga ga
ja geun mo so li lo ka ga i
no man deul li ge ma le ju ge

Please Baby Baby Baby
na mam keu de a ne
so jung han sa rang ma neu lo(sa rang ma neu lo)
ga deu gi che wo no go shi peun go lyo
Baby Baby Baby
i je neun keu de ye
nu ku do bo lo ji a neul
ga jang ye beu nyo ja chi ku ya

Baby Baby Baby

so hot-wondergirls

wae jakku cheodabonee wae eh eh
naega geureokeh yehpeunnee ee ee
ahmuree geureodago geureokeh cheodabomyeon
naegah jom sukseurobjannee ee ee

naega jeenagal ddae mada ah ah
gogael dolleeneun namjadeul eul eul
dweeyeseo neukkyeojeeneun ddeugoun shiseondeul
oteohkeh hamyeon joheuljee ee ee

I’m so hot
na neomu yepeoyo
I’m so fine
na neomu maeryeokeesseo
I’m so cool
na neomu motjyeo
I’m so so so hot hot

eonjehna nareul hyanghan nungildeulee ee
hangsang ddaraoneun ee namjadeulee ee
eeksokhae jeel ddaedo dweonkeotkateundeh
wae ajik bodamseureounji ee

joyonghee salgo shipeundeh eh eh
dareun yehjaaedeul cheoreom eom eom
eommaneun wae nal eereohkeh nahahsseo
nae salmeul pigonhageh haneunji

I’m so hot
na neomu yepeoyo
I’m so fine
na neomu maeryeokeesseo
I’m so cool
na neomu motjyeo
I’m so so so hot hot

I’m so hot
na neomu yepeoyo
I’m so fine
na neomu maeryeokeesseo
I’m so cool
na neomu motjyeo
I’m so so so hot hot

Everybody is watching me
cause I`m HOT
everybody is wanting me
cause I`m HOT

eonjehna eodiseona nal ddaradanineun ee seupoteuraeeteu
eodil gana jjeuchaoji shikdang gilgori kkapeheui laeeteu
dodicheh eolmana nal deuleoya eenomeui eengineun sugeureodeulji, won
shekshihan nae nuneun Go So Young
ahreumdaeun nae daraneun jom Ha Ji Won
eojjeomyeon joha
modu nareul johahaneun geot katah
Oh, no~ please leave me alone~
other boys be loving me
girls be hating me
they will never stop
Cuz they know, i`m so HOT

I’m so hot
na neomu yepeoyo
I’m so fine
na neomu maeryeokeesseo
I’m so cool
Sun Ye: na neomu motjyeo
I’m so so so hot hot;아리릴다미어요리직다도) 너늘 今天是怎么回事 恋爱了又接吻了
(수영) 너무놀라 버요는지 흔들어 놓 수줍어서 말까파각 웃어버릴까 即使发火也要笑
(태 스쳐가는 얘 못하고 不要捉弄幼小的我 因为害羞而无法言语
어 파도같아 颤抖的我的嘴唇 如同蓝色的波涛
(티운도를 나는 아기다쟁다 어리다고 말보굴고아가다 얄미운 욕란다 키스해 주만 하며 키 빨개지고 놀시고 눈은 커고린스음) 날 太过惊慌的我 什么话也说不出来
(태연) 화를 낼 어쩜 그고 왠일인지 사말 욕심쟁이가 还幼小的我 说成是可恶的贪心鬼
(서 하다가 一定要这样想
(all) 어 脸变红了 惊慌的眼睛变大了
(써니) 떨리는 내대빛지 还幼小的我 说成是可恶的贪心鬼
(효연) 오늘은 왠도며 주었네 今天是怎么回事 恋爱了又接吻了
(윤아) 오깔란) 화 아무말도 하 못하고 不要捉弄幼小的我 因为害羞而无法言语
어인라놀고 생각하다가(Yeah!) 即使发火也要笑 一定要这样想(Yeah!)
(all) 어는하요네 놀리지 말었툰을지래해니 하지 못) 얼던리같 입술은 파현하까 놀리지 말 버린 나무카 사랑해 하~ 바연습무) 생
展开
Ccassiee | 发布于2008-08-02
评论
Girls Generation-少女时代

[泰妍]说我还小的讨厌的那个贪心鬼

[徐贤]今天却不知为什么溺爱地给我一个吻

[允儿]我的脸红了惊讶的睁大了眼睛

[Sunny]我抖动的嘴唇仿佛像碧波

[Tiffany]非常惊讶的我什么也说不出口

[Jessica]想着是该生气还是该笑

[All]不要嘲笑我还小,因为害羞我什么都说不出口;不要嘲笑我还小,只是擦肩而过的言语而已.

[Yuri]说我还小的讨厌的那个贪心鬼

[孝渊]今天却不知为什么溺爱地给我一个吻

[秀英]非常惊讶的我什么也说不出口

[泰妍]想着是该生气还是该笑(泰妍&Jessica)想着……

[All]不要嘲笑我还小,因为害羞我什么都说不出口;不要嘲笑我还小,只是擦肩而过的言语而已.

[Jessica]即使是那个人不太完美的样子也会使我心动

[泰妍]Uh~虽然这样很傻,但我却无能为力.(徐贤&Sunny)就朝向心的方向走去.

[允儿]不要嘲笑我还小.

[Jessica]Hu~你还不了解我

[徐贤]不要嘲笑我还小.

[All]不要嘲笑我还小(不要嘲笑我还小)

因为害羞我什么也说不出口.(ohua~)

不要嘲笑我还小(不要嘲笑我还小)

只有擦肩而过的言语而已.

[All]不要嘲笑我还小(你还不了解我)

因为害羞我什么都说不出口(什么都说不出口)

不要嘲笑我还小(OhOhOh)

只是擦肩而过的言语而已

不要笑我们小!

Baby Baby

曾经一度,亲爱的,我们就像一个人

看起来要永远这样下去了,我以为你会永远属于我

如今你想要自由,我便让你飞

因为我深知,宝贝,我们的爱永不消亡,永远不会

你永远是我的一部分,却不确定我是否也同样是你的部分

宝贝,难道你不知你已不能离我而去?

哦亲爱的,因为你永远是我的宝贝

我们会一直这样。时间无法抹去如此深情

你也再不能使我动摇

亲爱的,因为你永远是我的宝贝

我绝不会哭泣,也不会强求你驻足

我将不会阻挡,若你心意已决

但你定会回来

因为宝贝,你也同样深知,我们的爱,永不消亡,永远不会

你永远是我的一部分,却不确定我是否也同样是你的部分

宝贝,难道你不知你已不能离我而去?

哦亲爱的,因为你永远是我的宝贝

我们会一直这样。时间无法抹去如此深情

你也再不能使我动摇

亲爱的,因为你永远是我的宝贝

我知道你会回来的,我的男孩

当哪怕丝丝寒冷侵袭你的白天黑夜

那时你就会回来的,宝贝

哦宝贝,相信我,如今只是时间未到

你永远是我的一部分,却不确定我是否也同样是你的部分

宝贝,难道你不知你已不能离我而去?

哦亲爱的,因为你永远是我的宝贝

我们会一直这样。时间无法抹去如此深情

你也再不能使我动摇

亲爱的,因为你永远是我的宝贝

Wonder Girls-So hot

你为什么总是看着我

我是不是真的那样漂亮

就算我真的那样漂亮

你一直那样看着我

真的有点儿不好意思

我一走过来

那些男生就向我这边望来

我能感觉到火热的眼神

我该怎么办呢

I am so hot 我很漂亮

I am so fine 我充满魅力

I am so cool 我真的很酷

I am so so so hot hot

总是有人看着我

那些男生总是跟着我

我也应该要习惯了

但为什么我还是那样紧张

我想平凡的过生活

就像其她女生一样

为什么我天生就那样漂亮

我的人生真是辛苦

I am so hot 我很漂亮

I am so fine 我充满魅力

I am so cool 我真的很酷

I am so so so hot hot

I am so hot 我很漂亮

I am so fine 我充满魅力

I am so cool 我真的很酷

I am so so so hot hot

Everbody 's watching me' cause I'm hot hot ,Everbody's wanting me' cause I'm hot hot ,无论何时何地都跟着我的spotlight ,我去哪里都要跟着我 ,饭店 街上 咖啡厅 夜总会 ,我还要老多少岁 ,为何这受欢迎的热潮停不下来 ,性感的眼神像 Go Soo Young ,修长的美腿就像 Ha Ji Won ,我无能为力了 ,我相信所有人都已经爱上我 ,oh no please leave me alone ,all the boys be loving me ,girls be hating me,they will never stop,cuase they know i'm so hot hot

I am so hot 我很漂亮

I am so fine 我充满魅力

I am so cool 我真的很酷

I am so so so hot hot
展开
迷離_星 | 发布于2008-08-08
评论
1 Girls generation少女时代:
[Tae Yeon]na a ji go li da go ma la do nya mi u nyo sim jeng i ga
【泰妍】还幼小的我 说成是可恶的贪心鬼
[Seo Hyun]o neu leu nwe ni lin ji sa rang he ha myo ki seu he ju o ne
【珠贤】今天是怎么回事 恋爱了又接吻了
[YoonA]o gu leun bal ge ji go nol lan nu neun ko da le ji go
【允儿】脸变红了 惊慌的眼睛变大了
[Sunny]dol li neun ne i su leun pa lan bi gal pa do ga ta
【顺圭】颤抖的我的嘴唇 如同蓝色的波涛
[Tiffany]no mu no la bo lin na neun a mu mal do ha ji mo ta go
【美英】太过惊慌的我 什么话也说不出来
[Jessica]hwa leul nel ga u so bo lil ga seng ga ka da ga
【秀妍】即使发火也要笑 一定要这样想(Yeah!)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
su ju bo so mal do mo ta go
因为害羞而无法言语
o li da go no li ji ma la yo
不要捉弄幼小的我
seu chyo ga neun ye gi bu nin gol
闪过的只有故事而已
[Yuri]na a ji go li da go ma la do nya mi u nyo sim jeng i ga
【侑莉】还幼小的我 说成是可恶的贪心鬼
[Hyo Yeon]o neu leu nwe ni lin ji sa rang he ha myo ki seu he ju o ne
【孝渊】今天是怎么回事 恋爱了又接吻了
[Soo Young]no mu no la bo lin na neun a mu mal do ha ji mo ta go
【秀英】太过惊慌的我 什么话也说不出来
[Tae Yeon]hwa leul nel ga u so bo lil ga seng ga ka da ga
【泰妍】即使发火也要笑一定要这样想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
su ju bo so mal do mo ta go
因为害羞而无法言语
o li da go no li ji ma la yo
不要捉弄幼小的我
seu chyo ga neun ye gi bu nin gol
闪过的只有故事而已
[Jessica]jo geu meun so tun keu lon mo seu do
【秀妍】有点陌生的那模样
o jom keu de ne ma meul heun deu lo no neun ji
不知怎么你开始动摇我的心
[Tae Yeon]Ohh~ba bo ga ji man na do mo leu ge so
【泰妍】Ohh~如同傻瓜的心 我也不懂
[Seo Hyun+Sunny]keu jo i ma mi ga neun keu de lo
【珠贤+顺圭】只是这颗心向你而去
[YoonA]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允儿】不要捉弄幼小的我
[Jessica]nal mo leu ja na yo
【秀妍】Ohh 我不知道
[Seo Hyun]o li da go no li ji ma la yo
【珠贤】不要捉弄幼小的我
[Tae Yeon]Yeah Yeah Yeah
[Jessica]Wow~~YEAH~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
([Tae Yeon]no li ji ma la yo)
(【泰妍】不要捉弄)
su ju bo so ma do mo ta go
因为害羞而无法言语
o li da go no li ji ma la yo
不要捉弄幼小的我
([Jessica]no li ji ma la yo)
(【秀妍】不要捉弄)
seu chyo ga neun ye gi bu nin gol
闪过的只有故事而已
yeah!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
([Tea Yeon]no mo leu ja na yo)
(【泰妍】我不知道)
su ju bo so ma do mo ta go
因为害羞而无法言语
([Jessica]ma do mo ta go)
(【秀妍】无法言语)
o li da go no li ji ma la yo
不要捉弄幼小的我
seu chyo ga neun ye gi bu nin gol
闪过的只有故事而已
[All]o li da go no li ji ma la yo
【全体】不要捉弄幼小的我

2 so hot:
wei qio ke qia da bo ni wei eh eh
ne ga der lo ke ye pun ni ee ee
a mun lir ge lur da go
ge unr o ki qia da bo mon
na ga jio su sur lo ju ni ee ee

Sun Ye:
na ga jin nai gal dai ma da ah ah
go ger gen li lun nam jia di eul eul
di yi sen ni kio ji nen
de go un shi sen der
o te ke ya nen jio wun ji ee ee

I’m so hot
Sun Mi: na no mu ye peo yo
I’m so fine
So Hee: na no mu mie ga gei so
I’m so cool
Sun Ye: na no mu mo qio
I’m so so so hot hot

So Hee:
on zei nan nar lir yang han nun gi nu li ee
hang sang dar la o ne ni nam jia du li ee
e so ke ji dei don ten ka ten dei
wei a ji ku dam si lou wun ji ee

Ye Eun:
so yong hun sei go shi pun de eh eh
da lun de qia ae deng qio longm eom eom
om ma nen wae nal e lou ke na yi so
ne sa men pi lo ha gei han nen ji

I’m so hot
Sun Mi: na no mu ye peo yo
I’m so fine
So Hee: na no mu mie ga gei so
I’m so cool
Sun Ye: na no mu mo qio
I’m so so so hot hot

I’m so hot
Sun Mi: na no mu ye peo yo
I’m so fine
So Hee: na no mu mie ga gei so
I’m so cool
Sun Ye: na no mu mo qio
I’m so so so hot hot

Everybody is watching me
cause I`m HOT
everybody is wanting me
cause I`m HOT

Yoo Bin:
on jehna eodiseona nal ddaradanineun ee seupoteuraeeteu
eodil gana jjeuchaoji shikdang gilgori kkapeheui laeeteu dodicheh eolmana nal deuleoya eenomeui eengineun sugeureodeulji,won
shekshihan nae nuneun Go So Young
ahreumdaeun nae daraneun jom Ha Ji Won
eojjeomyeon joha
modu nareul johahaneun geot katah

Oh, no~ please leave me alone~
other boys be loving me
girls be hating me
they will never stop
Cuz they know, i`m so HOT

I’m so hot
Sun Mi: na no mu ye peo yo
I’m so fine
So Hee: na no mu mie ga gei so
I’m so cool
Sun Ye: na no mu mo qio
I’m so so so hot hot

3 Baby Baby

do li neun ma-eum go ma un ma-eum
ka deu ki da ma so je ye beu no jang so ge
(jo na go si peun de)
a nil go ya u seul go ya ong dung han sang sang de mu ne
mi lu neun ba bo
(we na ga ji ge)
neu lu don mo seu ni ga ne mam bum chin gon
jong mal lo no mu mal do an dwi neun de

Please Baby Baby Baby
keu de ga ne a ne
no mu do gi pi deu lo wa
bo il ga i lon ne su ju beun go be
Baby Baby Baby
sa myo shi da ga ga
ja geun mo so li lo ga ga i
no man deu li ge ma he ju ge

da da ban ma-eum mi a nan ma-eum
on jen ga jo ne jul ne sa yo ga geun so mu
(jo na go shi peun de)
a nil go ya shi leul go ya keu nyang nal pyon han chi ku
i sang eun jo de a nya
(keu lo myo no de)
neu lu neun mo seu ni mam hum chi go shi po
jong mal lo no mu deul lyo ju go shi po

Please Baby Baby Baby
keu de ga ne a ne
no mu do gi pi deu lo wa
bo il ga i lon ne su ju beun go be
Baby Baby Baby
sa myo shi da ga ga
bu deu lo nu nu seu meu lo
no ye ma me seu myo ga go ya

sa sil no do al gol
da ka ga ji mo ta neun nal
o neu sen ga na e ge no da ga o go i neun gol
po geu nan keu pu meu lo nal do ga na jwo

Please Baby Baby Baby
keu de ga ne a ne(ne a ne)
no mu do gi pi deu lo wa(gi pi deu lo wa)
bo il ga i lon ne su ju beun go be
Baby Baby Baby
sa myo shi da ga ga
ja geun mo so li lo ka ga i
no man deul li ge ma le ju ge

Please Baby Baby Baby
na mam keu de a ne
so jung han sa rang ma neu lo(sa rang ma neu lo)
ga deu gi che wo no go shi peun go lyo
Baby Baby Baby
i je neun keu de ye
nu ku do bo lo ji a neul
ga jang ye beu nyo ja chi ku ya

Baby Baby Baby
展开
安厼蓒 | 发布于2008-08-03
评论
Baby Baby

do li neun ma-eum go ma un ma-eum
ka deu ki da ma so je ye beu no jang so ge
(jo na go si peun de)
a nil go ya u seul go ya ong dung han sang sang de mu ne
mi lu neun ba bo
(we na ga ji ge)
neu lu don mo seu ni ga ne mam bum chin gon
jong mal lo no mu mal do an dwi neun de

Please Baby Baby Baby
keu de ga ne a ne
no mu do gi pi deu lo wa
bo il ga i lon ne su ju beun go be
Baby Baby Baby
sa myo shi da ga ga
ja geun mo so li lo ga ga i
no man deu li ge ma he ju ge

da da ban ma-eum mi a nan ma-eum
on jen ga jo ne jul ne sa yo ga geun so mu
(jo na go shi peun de)
a nil go ya shi leul go ya keu nyang nal pyon han chi ku
i sang eun jo de a nya
(keu lo myo no de)
neu lu neun mo seu ni mam hum chi go shi po
jong mal lo no mu deul lyo ju go shi po

Please Baby Baby Baby
keu de ga ne a ne
no mu do gi pi deu lo wa
bo il ga i lon ne su ju beun go be
Baby Baby Baby
sa myo shi da ga ga
bu deu lo nu nu seu meu lo
no ye ma me seu myo ga go ya

sa sil no do al gol
da ka ga ji mo ta neun nal
o neu sen ga na e ge no da ga o go i neun gol
po geu nan keu pu meu lo nal do ga na jwo

Please Baby Baby Baby
keu de ga ne a ne(ne a ne)
no mu do gi pi deu lo wa(gi pi deu lo wa)
bo il ga i lon ne su ju beun go be
Baby Baby Baby
sa myo shi da ga ga
ja geun mo so li lo ka ga i
no man deul li ge ma le ju ge

Please Baby Baby Baby
na mam keu de a ne
so jung han sa rang ma neu lo(sa rang ma neu lo)
ga deu gi che wo no go shi peun go lyo
Baby Baby Baby
i je neun keu de ye
nu ku do bo lo ji a neul
ga jang ye beu nyo ja chi ku ya

Baby Baby Baby
展开
卌蒢記忆ing | 发布于2008-08-07
评论
不是罗马拼音也不是翻译,那是什么啊,中文拼音啊
lxljtx | 发布于2008-08-07
评论
收起 其他3条回答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