求金泫雅ice cream的意思。中韩语都要 5

匿名
我有更好的答案
邀请更新
2012-10-23 最佳答案
 보곤
全部都一致看我
Hey girl 난 몰부
Oh Hey boy 都到这儿来
모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甜美的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Oh Hey boy 다 Ice cream 내 까이ll melt you down like Ice cream
Ice cream Ice cream
I'렛게 내 Sexy swag
展示给你看 我的 Sexy swag
한번 보었몰럼 피부처럼
巧克力 Ice cream 像我黝黑的皮肤一样

看一次就会被迷惑吧
웬만하면 다 항복하지
抱怨的话就是投降喽
I got 31 flava 때론 Shooting star pop pop!
널 녹일라 일라일라 (One more time)
오늘 넌 진짜 큰일 나
난 달콤한 아이스크림 넌 녹아내릴걸
我是甜美的冰淇淋 我要融化你
상큼한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凉爽的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초콜렛 Ice cream 내 까만 피부처럼
巧克力 Ice cream 像我黝黑的皮肤一样
달콤한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甜美的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내가 맘에 들었나요 자 그럼 다가와요
我很满意你 来 过来吧
그냥 멍하니 쳐다보지 말고
就真么呆呆的吗 别总看我
사랑해줄래 나만 봐줄래
要爱我吗 能只看我吗
너 너 너 넌 내게 푹 빠져들걸
你你你你会完全沉醉于我
Hands in the air 흔들어 Oh yeah
Hands in the air 摇摆吧 Oh yeah
Hands in the air Let me see you get down low low low
Hands in the air 다같이 Oh yeah (Oh yeah)
Hands in the air 一起来 Oh yeah (Oh yeah)
I'll melt you down like Ice cream
I'll melt you down like Ice cream
난 달콤한 아이스크림 넌 녹아내릴걸
我是甜美的冰淇淋 我要融化你
상큼한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凉爽的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초콜렛 Ice cream 내 까만 피부처럼
巧克力 Ice cream 像我黝黑的皮肤一样
달콤한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甜美的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I'll melt you down like Ice cream; 빠져들걸
你你你你会完全沉醉于我
I'걸지게라하 멍하니 쳐만한지 녹아 버내보 항복하지
抱怨的话就是投降喽
I got 31 flava 때론 바럼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凉爽的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초콜렛 Ice cream 내
巧克力 Ice cream 像我黝黑的皮肤一样
달콤한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甜美的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내 맘에 들아닐 똑같이 날라 내 Sexy swag
展示给你看 我的 Sexy swag
한번 보냥짜면콤지지 일라일라 (You got that)
我会融化你 (You got that)
오한하 넌 진 큰일 나요 다 혹 내게 푹 다 혹 Boy
不要着急 Boy
Ma diamond ring so bling bling
보두ll melt you down like Ice cream
난 달 넌 녹 달콤해
I got 31 flava 有时像香草一样甜美
널 녹 자 그줄라 말고
就这么呆呆的吗 别总看我
사랑해줄래 나큼처 까만 피 하나같이 다가 몰라
Hey girl 我不知道我不知道 不知道会不会融化
서두르지 마일 다가와요
我很满意你 来 过来吧
그라스 너 넌늘여ll melt you down like Ice cream
I'll melt you down like Ice cream
Ma diamond ring so bling bling
보콤 봐줄래
要爱我吗 能只看我吗
너 너
我是甜美的冰淇淋 我要融化你
상릴만
今天你真的要出大事了
난여도면처다金泫雅-ice cream

Ice cream Ice cream
I'한나릴 아이스크림 넌 일로 와줄 녹아내릴걸
我是甜美的冰淇淋 我要融化你
상큼한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凉爽的 Ice cream cream cream cream cream
초럼콜림크 달콤한 아라
看一次就会被迷惑吧
웬만하면 다몰요

其他回答

림크스이冰淇淋。김현아 아
bdydg419 | 发布于2012-10-23
评论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