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midnight 中韩对照歌词

银色宝蓝调 问题未开放回答
推荐于2016-03-18 06:44:22 最佳答案
[ti:Midnight (별 헤는 밤)]
[ar:비스트(Beast)]
[al:Midnight (별 헤는 밤)]

[00:00.00]비스트(Beast) - Midnight (별 헤는 밤)
[00:03.00]Midnight (별 헤는 밤)
[00:06.00]
[00:09.00]
[00:11.00]
[00:31.45]그대는 어떤가요 가끔은 나를 생각한 적 있나요
[00:37.70]이 긴 밤에 다시 눈을 감고
[00:41.56]그댈 생각하고 잠들지 못하고 그래요
[00:46.70]
[00:46.88]조금 유난히 기네요 그대 없는 밤이
[00:50.21]아쉬워지네요 그때 보낸 그 날이 더
[00:54.17]계속 무뎌지겠죠 점점 잊혀지겠죠
[00:57.69]언젠가는 그대가
[00:59.95]
[01:00.20]잠이 오지 않는 밤 So sad tonight
[01:04.59]그대와 함께할 수 없는 이 밤
[01:08.47]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01:12.34]니 생각에 잠 못 드는 Midnight
[01:15.81]
[01:15.97]다시 찾아온 이 밤 So sad tonight
[01:19.87]그대가 없이 다시 맞는 이 밤
[01:23.71]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01:27.58]니가 없이 잠 못 드는 midnight
[01:31.30]
[01:47.82]눈감았다 뜨는 사이보다 더 빠르게 날 찾아왔다
[01:51.91]떠나가 버린 사랑 당신 You can’t do this to me
[01:55.73]충분하다 충분해 그만 좀 해라 날 아프게
[01:59.41]내게 미련이란 이름에 밤은 끝나지 않아
[02:02.93]
[02:03.21]다 지난 얘기 다시 하고 싶진 않지만
[02:06.88]내가 그댈 많이 좋아하긴 했나 봐요
[02:10.67]계속 생각나겠죠 더 그리워지겠죠
[02:14.42]시간이 지날수록
[02:16.86]
[02:17.05]잠이 오지 않는 밤 So sad tonight
[02:21.34]그대와 함께할 수 없는 이 밤
[02:25.20]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02:29.02]니 생각에 잠 못 드는 Midnight
[02:32.62]
[02:32.79]다시 찾아 온 이 밤 So sad tonight
[02:36.70]그대가 없이 다시 맞는 이 밤
[02:40.50]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02:44.37]니가 없이 잠 못 드는 Midnight
[02:48.01]
[02:49.10]저기 반짝이는 Little star 날 위로해주라
[02:53.57]기댈 곳 하나 없이 쓰러지는 오늘 밤
[02:56.98]저기 반짝이는 Little star 날 위로해주라
[03:01.19]기댈 곳 하나 없이 쓰러지는
[03:03.87]
[03:04.05]별 헤는 밤 계절이 지나 조금씩 달라져가는 이 밤
[03:11.24]하지만 난 여전히 난 잠 못 이룬 밤
[03:17.02]
[03:18.65]다시 찾아온 이 밤 So sad tonight
[03:22.76]그대가 없이 다시 맞는 이 밤
[03:26.59]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03:30.46]니가 없이 잠 못 드는 Midnight
[03:34.51]
[03:35.20]비스트(Beast) - Midnight (별 헤는 밤)
[03:39.00]
中文
你怎样呢 有没有偶尔想起我
漫漫长夜再次闭上眼
想到你就无法入睡
好像尤其漫长呢 没有你的晚上
变得更加遗憾了 让你离开的那天
会变得迟钝的吧 会渐渐淡忘的吧
总有一天会忘掉你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无法入眠的晚上 so sad tonight
无法和你一起的晚上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想着你无法入睡的晚上
Midnight
再次到来的晚上 So sad
tonight
没有你独自面对的晚上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没有你无法入睡的晚上
midnight
眼一睁一闭 夜晚再次降临
离去的爱情 我的你You can’t do this to me
够了真的够了 停止吧
别再让我难过
以迷恋的名义 让夜晚无止境
虽然不想再说已经过去的事
但看来我曾真的很喜欢你
会一直想起的吧 会越来越思念的吧
时间越是流逝
无法入眠的晚上 so sad tonight
无法和你一起的晚上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想着你无法入睡的晚上 Midnight
再次到来的晚上 So sad tonight
没有你独自面对的晚上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没有你无法入睡的晚上 midnight
那闪闪发光的 Little star 请安慰我吧
没有任何依靠 倒下的这个晚上
那闪闪发光的Little star 请安慰我吧
没有任何依靠 倒下的
满是星星的晚上 随着季节变换
慢慢变化的夜晚
可是我 我仍然
是无法入睡的晚上
再次到来的晚上 So sad tonight
没有你独自面对的晚上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没有你无法入睡的晚上
midnight

其他回答

27]
[02:17; /:S1ULE1]
[00:00; 적 있.88]
[01:47;죠[ti:Midnight (별 헤 无法和你的这夜晚
[02:25:31.29]
[01:46.10]조:44.38][01; /요:53.94](계속 무:40.51][01;아고.57][02:32;을나는에랑 잠들지 못:07.85]
[00:51.79]떠대 날이 더 밤이 / 有些格外长的 没有你的夜晚
[00:50;한 이 밤:37.70]
[01;각:08.60]LaLaLaLaLaLa LaLaLaLaLaLa
[00:16; 그래요 / 我想著你 无法入睡 是的
[00;가나.90]
[00:06.57]그댈 생:24.21]
[00; 다시 눈겠 总有一天会忘记你
[01:00; 점점 잊금.24]아쉬워지네요 그 못 드뎌지 빠르게 날.33][01:15; 없이 다께지:03.26]Midnight (별각각:31.46]그.14][01:08;겠온 맞는 이 보낸 그.31][01:00;혀 사이보다 더대 수 없는 그대 없:28.60]
[00;가 없이 잠.42]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02:29; 更开始后悔放你走的那天
[00;네:37.48]이 드는 Midnight /:00]
[00:02:23.58]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03.43]잠이 오죠 /:45.80]
[00.06][01:12.77]눈감았다 뜨시때 밤 / 再次和没有你的这夜晚见面
[03;은는끔 So sad tonight / 无法入睡的夜 So sad tonight
[02:21.88]다시 찾 밤)]
[ar:Beast(비스트)]
[al:Midnight Sun]
[by;) / (会持续迟钝吧 会慢慢忘记吧)
[00:57;고:36.60][01;대 잠 못 이 밤)
[00:04:40.84]I gonna sleep tonight in the Midnight Midnight Midnight
[01:46;는는 긴 밤.26]니 생 버린 사.70]
[03:18; 찾아왔다 / 比眨眼睛还快的一天来到了
[01:27.64]니 유난히 기하.22]翻译; 헤는 밤하:22.82][02.35]LRC BY S1ULE1@BeastCN
[00; 想著你 无法入睡的 Midnight
[02:32;가:26.72][02.63]언젠가는 그요.33]I gonna sleep tonight in the Midnight Midnight Midnight
[00;가.48]그대와 함는 midnight / 没有你 无法入睡的 Midnight
[01:19.83]그 어떤가요 가 / 나를 생.66][01:15:30.56][02; 你过得怎样 有时你会不会想起我
[00.20]Beast(비스트)
[00;지 So sad tonight / 再次来到了的这夜晚 So sad tonight
[03; 당신 You can’t do this to me / 离去 抛弃 爱情 的您 You can’t do this to me
[01:55.64]충분하다 충분해 그만 좀 해라 날 아프게 / 够了 真的够了 停止一点点地伤害我
[01:59.47]내게 미련이란 이름에 밤은 끝나지 않아 / 以迷恋的名义 让夜晚无止境
[02:02.80]
[02:03.08]다 지난 얘기 다시 하고 싶진 않지만 / 虽然过去的全部故事再次不想去说
[02:06.85]내가 그댈 많이 좋아하긴 했나 봐요 / 但看来我曾真的很喜欢你
[02:10.63](계속 생각나겠죠 더 그리워지겠죠) / (会持续想著吧 会更想念你吧)
[02:14.40]시간이 지날수록 / 随著时间流逝
[02:16.70]
[02:49.19]저기 반짝이는 Little star 날 위로해주라 / 那里闪亮的Little Star请来安慰我吧
[02:53.38]기댈 곳 하나 없이 쓰러지는 오늘 밤 / 没有任何依靠 倒下的这个晚上
[02:56.65]저기 반짝이는 Little star 날 위로해주라 / 那里闪亮的Little Star请来安慰我吧
[03:01.30]기댈 곳 하나 없이 쓰러지는 / 没有任何依靠 倒下的
[03:03.64]
[03:03.97]별 헤는 밤 계절이 지나 조금씩 달라져가는 이 밤 / 数著星星的夜晚 在季节变换后也有些改变的夜晚
[03:11.37]하지만 난 여전히 난 잠 못 이룬 밤 / 但我来说 仍然是不能入睡的夜
[03:16.92]
[03:36.08]LaLaLaLaLaLa LaLaLaLaLaLa
[03:43.68]I gonna sleep tonight in the Midnight Midnight Midnight
[03:50.86]
[03:51.91]LRC BY S1ULE1@BeastCN
[03:52.79]: YongXuan@BEASTCN
[00:07;에 않는 밤.28][01:04;할 감고 / 这个漫长的夜晚再次闭上眼睛
[00:41
展开

参考资料: 自己

Siu◆泡﹍ | 发布于2012-07-22
评论
音悦台有中文字幕版的
mengqi_086912 | 发布于2012-07-22
评论

为您推荐:

广告

您可能关注的内容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