浪漫满屋主题歌《命运》歌词中文谐音歌词 10

但不懂韩文,想按照中文谐音去唱,哪位懂韩文的帮忙译一下我想学唱
问题暂时关闭
推荐于2016-12-05 00:21:29 最佳答案
撒那努  

曾目录该扫

一老开可扣屋就拉努蓝扫

南麻求恰都撒拉那扣扫NO

木勾带由安带

一慢就,啊拉勾拉苗

曾木拖西郊开踢古哇哪扫

快不桥恼,一界哇搜呀拿

K一女就NO外绿哈古为扫

米卡撒拉你都既然K喽P喽扫,

恼麻露,消该努啊你给录比老扫~

猛撒拉衣,啊努古拉古苏~够傲西那留搜搞完扫

枪西苏桥啊努你鸟你给八来扫

啊不撒桥猛奈该慢标七开你干

他急慢安鸟扫度(袄)

也母独倒西游戏米南~恰古似坡哦桥~

枪木呆~西撒地打(啊)孤

苦老开西标森嘎 可扫能呆

袄zhie孤 扑龙森米sei够拉够 那你够送弄呆

哦都开 那开牙那鸡 袄迪搜 狐头嘎家努扑弄鸡

木撒那鹿 K也呀哈笼呆

米木东该弄木口(呦)里王(哇)角~

米卡撒拉你都既然K喽P喽扫,

恼麻露,消该努啊你给录比老扫~

猛撒拉衣,啊努古拉古苏~够傲西那留搜搞完扫

枪西苏桥啊努你鸟你给八来扫

啊不撒桥猛奈该慢标七开你干

他急慢安鸟扫度(袄)

也母独倒西游戏米南

给(这要)农啊你苗那木为迪 嗡弄呆

一(这呀)那都那都袄桥宿嘎 袄能呆

搞露齐我呀马那达 努撒西龙嗡 袄努都嘎~

逃寻度(露)开~海

hjdcfr

采纳率:14% 擅长: 暂未定制

其他回答

浪漫满屋主题曲 --命运

撒拉牛
前木路给嗖
你楼给土克无久拉木拉搜
呀妈久恰库撒拉那剖搜努
呀苦得五昂得~
一木酒哈啊都啊谬
穷苦口西加嘎几五啊那搜
怕五救no 一给啊搜呀那
一怒几怒哈古哈古与搜
你卡撒拉一怒几啊gi怒gi楼搜
no妈怒颂给怒啊你给怒gi楼搜
猛撒拉你啊木头啊古搜go哦西那古搜狗啊搜
抢西苏抢啊怒你牛你古怕雷搜
啊不撒求忙内给那狗几他你噶
哈gi吗昂谬搜读no呀怒读no西用西你拿啊~~~
假苦搜怕久~~

穷怒呗西家gi那够
苦楼给西给森得给森能得
哦杰古飘雷搜你苏狗拉古
那你噶搜弄得
哦头开那黑啊弄几
哦地搜骨头啊家怒头弄几
你撒拉怒黑也呀哈弄得
你猛动给弄木苦里某久
你卡撒拉一怒几啊gi怒gi楼搜
no妈怒颂给怒啊你给怒gi楼搜
猛撒拉你啊木头啊古搜go哦西那古搜狗啊搜
抢西苏抢啊怒你牛你古怕雷搜
啊不撒求忙内给那狗几他你噶
哈gi吗昂谬搜读no呀怒读no西用西你拿啊~~~

一久no啊你牛那木于你奥弄得
一久那狗那路奥就苏嘎袄弄得
那路几啊呀吗那嘎怒撒西怒你奥怒都那~~~
透哼读给~~~
卓之雾 | 发布于2008-01-10 10:34
评论
这有点难,不是有香香版的<命运>的吗?

给你吧!

운명-why

사랑을 잘 모르겠어
이렇게 다가올 줄 난 몰랐어
내 마음조차도 사랑 앞에서는 내 뜻대로 안돼
이럴 줄 알았더라면
첨부터 시작하지도 않았어
바보처럼 이제와서야 난 뒤늦은 후회를 하고 있어
니가 사랑이 되지 않기를 빌었어
너만은 절대로 아니기를 빌었어
넌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나를 속여왔어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길 바랬어
아픈 상처만 내게 남겨질테니까
하지만 알면서도 너의 모든 것이 욕심이나
자꾸 슬퍼져
간주중-
잘못된 시작이라고.
그렇게 쉽게 생각 했었는데
언제든 버릴 수 있을거라고 난 믿었었는데
어떻게 난 해야 할지 어디서 부터가 잘못된 건지
니 사랑을 피해야 하는데
니 모든게 너무 그리워져
니가 사랑이 되지 않기를 빌었어
너만은 절대로 아니기를 빌었어
넌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나를 속여왔어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길 바랬어
아픈 상처만 내게 남겨질테니까
하지만 알면서도 너의 모든 것이 욕심이나
이젠 너 아니면 아무의미 없는데
이제 나도 나를 어쩔수가 없는데
너를 지워야만 한다는 사실들이 오늘도 날...
더 힘들게 해

主题曲 《命运》

我不太懂爱情
万万没想到爱情就这样到来
在爱情面前
我的心依然不那么塌实
早知如此
当初我就不应该开始
象个傻瓜一样
到现在我才后悔
我在祈祷你不要爱我
我在祈祷爱我的人不应该是你
你一直在骗我
你我之间不可能有爱情
只有与我们擦肩而过的姻缘
如今只会给我留下痛苦
明知道这是不可能的事情
我却想拥有你的一切
因此越来越伤心
这是错误的开始
我一直把这个想的太简单了
我相信总有一天会找到你的
我应该怎么做
到底从哪里开始发生了错误
想避开这段爱情
但你的一切变的那么可爱
我在祈祷你不要爱我
我在祈祷爱我的人不应该是你
你一直在骗我
你我之间不可能有爱情
只有与我们擦肩而过的姻缘
如今只会给我留下痛苦
明知道这是不可能的事情
我却想拥有你的一切
如今不是你
没有任何意义
如今我也拿你没有办法
想忘了你这好象不可能
今天你还在我脑海里转
让我难过

sa rang er zar mo ru ge so
yi re ke da ga or zur nan mor ra so
ne ma em zo ca gu sa ram a pe so nun
ne du de ro an dye
yi rer zur a ra de ra miu
ce em bu te shi zek ha ji do a na so
ba bo ce rem yi je wa se yan n a
yi mi nu zun hu hye rur ha go yi so
ni ga sa rang yi dye ji an kirur bi re so
no man en zer de ro a ni girur bi re so
nen sa rang yi a nir ge ra go su do eb she na rur so ge wa so
kam shi su ce ga nun yin en yi gir ba re so
a pu sang ce man ne ge man ge jir te ni gga
ha ji man ar meiu se done ei mo dun ge shi yo simi na
zab go si pe
zar mo day shi zak yir a go
gu re ke syub ge seng gakhe se nun dei
en je dun bu rur su yi sur ge ra go
nan mi de se nun dey
o de ke mar he ya har ji
o di se bu te ga zar mo dyen gen ji
yi sa rang er pi he ya ha nun de
ni mo dun ge ne mu gu ri wo zo
ni ga sa rang yi dye ji an ki rur bi re so
ne man en zer de ro a ni girur bi re so
nen sa rang yi a nir ge ra go su do eb shi na rur so ge wa so
zam shi su ce ga nun yin yen i gir ba re se
a pun sang ce man ne ge nam ge jir te ni gga
ha ji man ar men se do
ne ei mo dun ge shi yok sim yi na
yi je no na ni men a mu ei mi eb nun day
yi jen no do na rur o zzer su ga eb nun day
ne rur ji wo ya man han da nun sa shi ri o nur do nar
do him dur he he
展开
jsiqian | 发布于2008-01-09 21:35
评论
운명-why

사랑을 잘 모르겠어
이렇게 다가올 줄 난 몰랐어
내 마음조차도 사랑 앞에서는 내 뜻대로 안돼
이럴 줄 알았더라면
첨부터 시작하지도 않았어
바보처럼 이제와서야 난 뒤늦은 후회를 하고 있어
니가 사랑이 되지 않기를 빌었어
너만은 절대로 아니기를 빌었어
넌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나를 속여왔어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길 바랬어
아픈 상처만 내게 남겨질테니까
하지만 알면서도 너의 모든 것이 욕심이나
자꾸 슬퍼져
간주중-
잘못된 시작이라고.
그렇게 쉽게 생각 했었는데
언제든 버릴 수 있을거라고 난 믿었었는데
어떻게 난 해야 할지 어디서 부터가 잘못된 건지
니 사랑을 피해야 하는데
니 모든게 너무 그리워져
니가 사랑이 되지 않기를 빌었어
너만은 절대로 아니기를 빌었어
넌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나를 속여왔어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길 바랬어
아픈 상처만 내게 남겨질테니까
하지만 알면서도 너의 모든 것이 욕심이나
이젠 너 아니면 아무의미 없는데
이제 나도 나를 어쩔수가 없는데
너를 지워야만 한다는 사실들이 오늘도 날...
더 힘들게 해

主题曲 《命运》

我不太懂爱情
万万没想到爱情就这样到来
在爱情面前
我的心依然不那么塌实
早知如此
当初我就不应该开始
象个傻瓜一样
到现在我才后悔
我在祈祷你不要爱我
我在祈祷爱我的人不应该是你
你一直在骗我
你我之间不可能有爱情
只有与我们擦肩而过的姻缘
如今只会给我留下痛苦
明知道这是不可能的事情
我却想拥有你的一切
因此越来越伤心
这是错误的开始
我一直把这个想的太简单了
我相信总有一天会找到你的
我应该怎么做
到底从哪里开始发生了错误
想避开这段爱情
但你的一切变的那么可爱
我在祈祷你不要爱我
我在祈祷爱我的人不应该是你
你一直在骗我
你我之间不可能有爱情
只有与我们擦肩而过的姻缘
如今只会给我留下痛苦
明知道这是不可能的事情
我却想拥有你的一切
如今不是你
没有任何意义
如今我也拿你没有办法
想忘了你这好象不可能
今天你还在我脑海里转
让我难过

sa rang er zar mo ru ge so
yi re ke da ga or zur nan mor ra so
ne ma em zo ca gu sa ram a pe so nun
ne du de ro an dye
yi rer zur a ra de ra miu
ce em bu te shi zek ha ji do a na so
ba bo ce rem yi je wa se yan n a
yi mi nu zun hu hye rur ha go yi so
ni ga sa rang yi dye ji an kirur bi re so
no man en zer de ro a ni girur bi re so
nen sa rang yi a nir ge ra go su do eb she na rur so ge wa so
kam shi su ce ga nun yin en yi gir ba re so
a pu sang ce man ne ge man ge jir te ni gga
ha ji man ar meiu se done ei mo dun ge shi yo simi na
zab go si pe
zar mo day shi zak yir a go
gu re ke syub ge seng gakhe se nun dei
en je dun bu rur su yi sur ge ra go
nan mi de se nun dey
o de ke mar he ya har ji
o di se bu te ga zar mo dyen gen ji
yi sa rang er pi he ya ha nun de
ni mo dun ge ne mu gu ri wo zo
ni ga sa rang yi dye ji an ki rur bi re so
ne man en zer de ro a ni girur bi re so
nen sa rang yi a nir ge ra go su do eb shi na rur so ge wa so
zam shi su ce ga nun yin yen i gir ba re se
a pun sang ce man ne ge nam ge jir te ni gga
ha ji man ar men se do
ne ei mo dun ge shi yok sim yi na
yi je no na ni men a mu ei mi eb nun day
yi jen no do na rur o zzer su ga eb nun day
ne rur ji wo ya man han da nun sa shi ri o nur do nar
do him dur he he

洒那恩 加罗路给索
里罗克的无久拉母拉索
呀忙久查滴洒列拉古索路
列酷爹罗昂爹

一拉久 阿拉多拉谬
久路多西加卡机多哇拉索
趴不久龙一得哇所呀拉
于女久母诶于拉古一索

米卡撒拉一对西昂期路比罗索
罗吗录修期落啊里期路比罗索
龙洒拉一阿路库拉古苏波喔西拉路苏丢哇索

强期苏求拉路你牛你给巴类索
阿不桑求梦列给郎牛节给你噶
阿爹吗阿永索多诺爹龙里多西用西里拉阿

查古索果九
向不爹 西色一拉果
克罗克西僧个节索兰爹
翁节个朋丝里丝果那果
浪里果索浪爹

喔多给 阿类阿路几
喔滴苏路脱拉加路果罗几
路洒拉路里也呀拉龙爹
里末丢爹路末库里喔九

米卡撒拉一对西昂期路比罗索
罗吗录修期落啊里期路比罗索
龙洒拉一阿路库拉古苏波喔西拉路苏丢哇索

强期苏求拉路你牛你给巴类索
阿不桑求梦列给郎牛节给你噶
阿爹吗阿永索多诺爹龙里多西用西里拉阿

一九罗阿里给拉末诶里翁龙给
一加拉多拉罗喔九苏噶翁龙给
罗路几喔呀拉浪达路洒西喔龙哦用度拉阿
脱很多赫
展开
68112999 | 发布于2008-01-09 22:02
评论
운명

사랑을 잘 모르겠어
이렇게 다가올 줄 난 몰랐어
내 마음조차도 사랑 앞에서는 내 뜻대로 안돼
이럴 줄 알았더라면
첨부터 시작하지도 않았어
바보처럼 이제와서야 난 뒤늦은 후회를 하고 있어
니가 사랑이 되지 않기를 빌었어
너만은 절대로 아니기를 빌었어
넌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나를 속여왔어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길 바랬어
아픈 상처만 내게 남겨질테니까
하지만 알면서도 너의 모든 것이 욕심이나
자꾸 슬퍼져
간주중-
잘못된 시작이라고.
그렇게 쉽게 생각 했었는데
언제든 버릴 수 있을거라고 난 믿었었는데
어떻게 난 해야 할지 어디서 부터가 잘못된 건지
니 사랑을 피해야 하는데
니 모든게 너무 그리워져
니가 사랑이 되지 않기를 빌었어
너만은 절대로 아니기를 빌었어
넌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나를 속여왔어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길 바랬어
아픈 상처만 내게 남겨질테니까
하지만 알면서도 너의 모든 것이 욕심이나
이젠 너 아니면 아무의미 없는데
이제 나도 나를 어쩔수가 없는데
너를 지워야만 한다는 사실들이 오늘도 날...
더 힘들게 해

主题曲 《命运》

我不太懂爱情
万万没想到爱情就这样到来
在爱情面前
我的心依然不那么塌实
早知如此
当初我就不应该开始
象个傻瓜一样
到现在我才后悔
我在祈祷你不要爱我
我在祈祷爱我的人不应该是你
你一直在骗我
你我之间不可能有爱情
只有与我们擦肩而过的姻缘
如今只会给我留下痛苦
明知道这是不可能的事情
我却想拥有你的一切
因此越来越伤心
这是错误的开始
我一直把这个想的太简单了
我相信总有一天会找到你的
我应该怎么做
到底从哪里开始发生了错误
想避开这段爱情
但你的一切变的那么可爱
我在祈祷你不要爱我
我在祈祷爱我的人不应该是你
你一直在骗我
你我之间不可能有爱情
只有与我们擦肩而过的姻缘
如今只会给我留下痛苦
明知道这是不可能的事情
我却想拥有你的一切
如今不是你
没有任何意义
如今我也拿你没有办法
想忘了你这好象不可能
今天你还在我脑海里转
让我难过

ca la nu can mu lu ga suo
yi luo ke ta ga wu jiu la mu la sou

------------------------------------------------
len ma ng qio qia do sa da a ke suo nu len ku de ru an de
------------------------------------------------
yi lor qiu a la kuo la mio
------------------------------------------------
qiang mu tuo xi za duo zi bu wa la suo
------------------------------------------------
pa bu cuo nong yi de wa suo you la hi mu ju mu wei lu ha kuo vi suo
------------------------------------------------
li ka sa la ni de qi yan ki lu bi lo suo
------------------------------------------------
luo ma nu qio de lu a li ki lu bi lo suo
------------------------------------------------
long ca la yi a lu guo la go su do o xi la lu so fa wo suo
------------------------------------------------
tiang xi su qia ai nu ni nia ni gi ba de suo
------------------------------------------------
a pu sang qio mang ne ge lan giao qi pe in ga
------------------------------------------------
ha gi man an mio suo guo lo yi mo den guo xi yo xi mi na
------------------------------------------------
ca gu sen po qio
------------------------------------------------
qiang mu be xi ca gi da guo gu luo ke xi ke sen ga ke suo len de
------------------------------------------------
ong jie du po lu su li su duo la guo la ni guo suo nu de
------------------------------------------------
o de ke la he a r ji o de suo pu tuo pu tuo ga jia mu ge gong ji
------------------------------------------------
li ca la u pi ye ya ha nen de
------------------------------------------------
li mo dun ge lo mu gu de wa jio
------------------------------------------------
li ka sa la ni de qiayan ki lo bi lo suo
------------------------------------------------
loo ma nu qio de lu a li ki lu ni lo suo
------------------------------------------------
long ca la yi a lu guo la gu su do o xi la lu su ga wo suo
------------------------------------------------
tiang xi su qia ai nu ni nia ni gi ba de suo
------------------------------------------------
a pi sang qio mang ne ga lan giao qi pe ni ga
------------------------------------------------
ha fi man an mio suo guo lo yi mo den guo xi yo xi mi na
------------------------------------------------
yi jie luo a li mio na mu wi mi o len de
------------------------------------------------
lo lu ji wo ya ma la ga lun ca xi lun ni o lun de la
-------------------------------------------------
duo hin do ke he
-------------------------------------------------
展开
天使は持ってい | 发布于2008-01-09 22:21
评论

网友贡献 | 发布于2008-01-09 21:27
评论
收起 其他3条回答

为您推荐:

广告

您可能关注的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