我们不是相爱吗歌词

有没有知道歌词中哪段是谁唱的,人名+歌词
谢谢!
我有更好的答案
推荐于2016-11-29 10:08:03 最佳答案
  u  li  sa    lang   hie   za   na
  jie bar na lu ll ji ma
  o jin nie gie ne ha na bu nia
  nu nr ga ma do bo ye gwi rle ma ga do die ye
  jie bar nar de na ga ji ma
  e d e den nie sar mie
  bu ji die ye jin sa lang
  ne mu na so zong han sa lang
  ha lu ji na go do ji na do de gi li wo jie yi no lie ha nin ji gim do
  u li sa lang hie za na
  jie bar na lu ll ji ma
  o jin nie gie ne ha na bu nia
  nu nr ga ma do bo ye gwi rle ma ga do die ye
  jie bar nar de na ga ji ma

  do la or ge ga ta se da xi o ji no la se o nir ne rl gi da lie
  ne n mo ru ji ne mo ru ji a pa ha nin nar
  yi no lie ha nin ji gin do

  u li sa lang hie za na
  jie bar na lu ll ji ma
  o jin nie gie ne ha na bu nia
  nu nr ga ma do bo ye gwi rle ma ga do die ye
  jie bar nar de na ga ji ma
  ((yi xie sang ne dur zong ye jie ka ram ha na
  nie zong bu bie ye se du ne lang mie ne zo wa
  na ji na ba mi na sa lang ye ne mu ma jia
  ne yi jie yi qia yi den na ye ga qia
  nie qia jin mi do da xi wu lie der lie
  ne yie gie ba la ne ya
  ne e sun a mu ge do har su e sun na ya
  yi no lie di ri mie se ba lo do la wa) )
  sa lang ha nie ha su lo zen zen na lu you man ga
  o jin nie gie ne ha na bu nia
  u li sa lang hie za na
  jie bar na lu ll ji ma
  nar du go de na ga ji ma

  ((Yeah uh uh kie kin ner do ra se
  na ni do ma ga se
  za zun xin da be li go ni qi che ren da la se
  ga si mi dui lie na ri da ga qi gu ma la se
  se sang ye ha na bu ni ne hie qi ni ma ra se
  na ni do ho nin que gu gi nie mar zeng ai qiek
  ne ye ge bu ri ni ma ji na gi yi no lie))
  jie bar nar de na ga ji ma

  这是我亲手做的哦~!还要什么韩语英译歌词加QQ1070999588

ha18590

采纳率:50% 擅长: 暂未定制

其他回答

我们不是相爱吗 千万不要让我哭泣
我只有你一个
闭上眼睛 堵上耳朵 也会听到
千万不要离开我成为我黑暗的生活中一团光的人 非常重要的人
一天又一天过去了 更加思念你 唱着这首歌的现在也是一样 觉得会再次回来 再次回到我身边 今天也在等待着你
你不知道吧 你不知道吧 伤心的一天 唱着这首的的现在也是一样如果让我在世界和你中选择一样
即使是属于我的全部都没有了 只要有你一个 我也很高兴
不论是黑夜还是白天 我是对爱情的渴求者
现在忘掉你吧 这样小小不言的决心又会让我哭泣
我最奢望的只有你一个
没有你我什么都做不了
听到这首歌请一定要回到我身旁越爱越使人消瘦
我心里只有你一个
我们不是相爱吗 千万不要让我哭泣
不要留下我 自己离开 Yeah uh uh 结果你还是转身了 我挡住你
放下自尊心像疯了一样跟着你
对着自己的心里说
不会忘了世界上只有一个的你
我又装笑 装的什么事情都没有发生过
对你唱的我的最后
本回答被网友采纳
1030HOHOL | 发布于2012-01-27
评论
도는상야 너를 기 들려
너에게 바나
가도 너 하리 노랠 하아다발는했 널 따뿐 또 다 전불 빼리 너 돌한하 몰라서 오아지라중
내어는의 더 그무야
날국 잃지는 말랬어
나는 또 웃는척 그냥 멀쩡한척
너에게 부르는 마지막 나의 이 노래
제발 날 떠나가지마

==============================
我们不是相爱吗
千万不要让我哭泣
我只有你一个
闭上眼睛 堵上耳朵 也会听到
千万不要离开我成为我黑暗的生活中一团光的人 非常重要的人
一天又一天过去了 更加思念你
唱着这首歌的现在也是一样 觉得会再次回来
再次回到我身边 今天也在等待着你
你不知道吧 你不知道吧 伤心的一天
唱着这首的的现在也是一样如果让我在世界和你中选择一样
即使是属于我的全部都没有了 只要有你一个 我也很高兴
不论是黑夜还是白天
我是对爱情的渴求者现在忘掉你吧
这样小小不言的决心又会让我哭泣
我最奢望的只有你一个没有你我什么都做不了听到这首歌请一定要回到我身旁越爱越使人消瘦我心里只有你一个
我们不是相爱吗
千万不要让我哭泣不要留下我
自己离开
Yeah uh uh 结果你还是转身了 我挡住你
放下自尊心像疯了一样跟着你
对着自己的心里说
不会忘了世界上只有一个的你
我又装笑 装的什么事情都没有发生过
对你唱的我的最后;과람에금척앗
세만나아수 두고 떠 다그치고 말도잖려이려친발 떠나가지마

어두웠던 내 이런 나
눈을 날 울 이젠 잊
널 감아도 보
너지아 되려 나짐마리나 들려
제발 날 사랑에 난뿐 좋아
낮이나 밤 삶에 빛 하는 지 같잖은 다 날 이 할수 없지 나야
이 노 나는 또도 오직 너겐는아 귀를 막 막아서
자존심 다 다시 올위 또 지이 넌 돌나 너 둘 목마른 자 돌아와
사랑하면 할가

RAP] Yeah uh uh 결 사랑했잖아 제어것 모르지 넌이 제발 날슴 너 하져 너무나 소시 하나뿐인 널중아 울리지마
오직 내도워자 이 노에고랠 너라면 난 택하라면 하겐록는
*REPEAT

돌아올것 같 나를 울상도 없인 아서서마이여
너나나건파를야 버리고 미했 되어준 사 들으면 제와늘 사람
하루 지서
우랠나랑 지금도
*REPEAT

RAP] 세 가
오직 내 점점 야라Davichi&T-ara(素妍&花英&孝敏&智妍) - 我们不是相爱吗
우리 사 모르지 아
展开
1143071917 | 发布于2012-01-28
评论
你留一下邮箱,我把歌词给你发过去。
追问
1546210087@qq.com
忧伤灬老莊 | 发布于2012-01-27
评论
歌词
  우리 사랑했잖아
  다비치(Davichi) & 티아라(T-ara)
  素妍: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屋里撒狼哎加纳 切白那路里急吗
我们不是相爱吗? 拜托不要让我流泪
   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
哦近内给闹哈拿不娘
对我来说 只有你一个
 海丽: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
怒了卡吗都波哟 ki路马卡都得廖
闭上眼睛 捂住耳朵
   제발 날 떠나가지마
切白那都那卡机吗
拜托你千万别离开我
智研:어두웠던 내 삶에 빛이 되어준 사람
哦斗我动内撒儿埋 皮起都哟球撒狼
你是为我灰暗的生命带来光明的人
   너무나 소중한 사람
闹木那搜求啊撒狼
多么重要的人
敏京:하루 지나고 또 지나도 더 그리워져
哈鲁及那股 都及那都 多克里瓦就
随着日子一天过一天而更加地思念
   이 노랠 하는 지금도
易怒类哈嫩及更都
到现在还是唱着这首歌
素妍: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屋里撒狼哎加纳 切白那路里急吗
我们不是相爱吗? 拜托不要让我流泪
   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
哦近内给闹哈拿不娘
对我来说 只有你一个
海丽: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
怒了卡吗都波哟 ki路马卡都得流
闭上眼睛 捂住耳朵
   제발 날 떠나가지마
切白那都拉卡机吗
拜托你千万别离开我
  
素妍: 돌아올것 같아서 다시 올지 몰라서
头啦五够噶他搜 他洗欧及木啦搜
你好像要回来了吧 但却又不知道了
   오늘도 너를 기다려
哦嫩都闹嫩ki大流
今天又依然等着你
敏京:너는 모르지 넌 모르지 아파하는 날
闹嫩木了几 弄木了几 阿帕哈嫩那
你不知道 你不会知道 悲伤的日子
   이 노랠 하는 지금도
易怒类哈嫩及更都
到现在还是唱着这首歌
素妍: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屋里撒狼哎加纳 切白那路里急吗
我们不是相爱吗? 拜托不要让我流泪
   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
哦近内给闹哈拿不娘
对我来说 只有你一个
海丽: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
怒了卡吗都波哟 ki路马卡都得廖
闭上眼睛 捂住耳朵
   제발 날 떠나가지마
切白那都拉卡机吗
拜托你千万别离开我
敏京:세상과 너 둘중에 택하라면 하나
赛桑挂弄读求也太卡拉缪 哈拿
这世上 你必须在两个人之间选一个
  
내 전불 빼앗아도 너라면 난 좋아
内囧部拍啊撒都闹啦谬 难求哇
如果是因为被你占有的话 我喜欢
   낮이나 밤이나 사랑에 난 목마른 자
那几那帕米那撒狼也难木马了恰
从早到晚 期盼着你的爱
   널 이젠 잊자 이런 나의 같잖은
闹里切一恰一闹啦哎 噶恰
现在就决定忘记 我那小事
   다짐이 또 다시 나를 울려 들려
嫩大几米都他洗那嫩物流 得廖
但我还是又哭个不停
孝敏:너에게 바라는건 오직 너야
闹也盖帕拉嫩够哦近闹呀
我希望的只有你
   너 없인 아무것도 할수 없는 나야
闹哦p洗阿木够豆海苏哦p嫩哪呀
我不能没有你
   이 노랠 들으면 제발 너 돌아와 돌아와
易怒类特了谬切白闹图拉瓦 图拉瓦
如果你听到这首歌的话 拜托你千万要回来
   사랑하면 할수록 점점 야위어만 가
撒狼哈缪还素咯 炯炯呀无哦马卡
越是爱的话 越是渐渐消瘦
   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
哦近内给闹哈拿不娘
对我来说 只有你一个
海丽: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
屋里撒狼哎加纳 切白那路里急吗
我们不是相爱吗? 拜托不要让我流泪
   날 두고 떠나가지마
那土股都那卡机吗
也请你不要离开我
花英:Yeah uh uh 결국 넌 돌아서 나는 또 막아서
Yeah uh uh开估那图拉搜 那嫩都马卡搜
Yeah uh u最后你离开了 而我还是在等著你
   자존심 다 버리고 미친척 널 따라서
切就信他波力股 米亲求龙 达拉搜
所有的自尊心都抛弃 跟着你演戏假装
   가슴이 되려 나를 다그치고 말했어
卡私密图廖 那嫩他可机股 嘛黑搜
一直追问着痛苦的我的心
   세상에 하나뿐인 널 잃지는 말랬어
赛桑哎哈拿不宁 闹嘿及嫩 麻类搜
失去了这世上唯一的你
   나는 또 웃는척 그냥 멀쩡한척
那嫩都屋恩求ke 可扭莫求哈求k
我却还是假装什么事都没有
   너에게 부르는 마지막 나의 이 노래
闹也给 普了嫩 麻吉吗那给 易怒类
为你唱的最后一次 我的这首歌
素妍:제발 날 떠나가지마
切白那都拉卡机吗
拜托你千万别离开我
展开
wsomin | 发布于2012-06-11
评论
00:48.95]이 노랠 하는 지금도/到现在还是唱著这首歌
[00:52.88]
[00:53.59]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我们不是相爱吗? 拜托不要让我流泪
[00:59.01]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对我来说 只有你一个
[01:03.89]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闭上眼睛 捂住耳朵
[01:09.72]제발 날 떠나가지마/拜托你千万别离开我
[01:14.19]
[01:25.30]돌아올것 같아서 다시 올지 몰라서/你好像要回来了吧 但却又不知道了
[01:30.49]오늘도 너를 기다려/今天又依然等著你
[01:35.31]너는 모르지 넌 모르지 아파하는 날/你不知道 你不会知道 悲伤的日子
[01:40.80]이 노랠 하는 지금도/到现在还是唱著这首歌
[01:45.06]
[01:45.71]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我们不是相爱吗? 拜托不要让我流泪
[01:51.11]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对我来说 只有你一个
[01:55.95]눈을 감아도 보여 귀를 막아도 들려/闭上眼睛 捂住耳朵
[02:01.61]제발 날 떠나가지마/拜托你千万别离开我
[02:06.22]
[02:07.14]세상과 너 둘중에 택하라면 하나/这世上 你必须在两个人之间选一个
[02:09.32]내 전불 빼앗아도 너라면 난 좋아/如果是因为被你占有的话 我喜欢
[02:11.94]낮이나 밤이나 사랑에 난 목마른 자/从早到晚 期盼著你的爱
[02:14.72]널 이젠 잊자 이런 나의 같잖은/现在就决定忘记 我那小事
[02:16.72]다짐이 또 다시 나를 울려 들려/但我还是又哭个不停
[02:20.08]너에게 바라는건 오직 너야/我希望的只有你
[02:12.72]너 없인 아무것도 할수 없는 나야/我不能没有你
[02:24.78]이 노랠 들으면 제발 너 돌아와 돌아와/如果你听到这首歌的话 拜托你千万要回来
[02:28.17]
[02:29.52]사랑하면 할수록 점점 야위어만 가/越是爱的话 越是渐渐消瘦
[02:35.10]오직 내겐 너 하나뿐야/对我来说 只有你一个
[02:39.98]우리 사랑했잖아 제발 날 울리지마/我们不是相爱吗? 拜托不要让我流泪
[02:45.66]날 두고 떠나가지마/也请你不要离开我
[02:48.13]
[02:48.73]Yeah uh uh 결국 넌 돌아서 나는 또 막아서/Yeah uh uh 最後你离开了 而我还是在等著你
[02:53.35]자존심 다 버리고 미친척 널 따라서/所有的自尊心都抛弃 跟著你演戏假装
[02:55.94]가슴이 되려 나를 다그치고 말했어/一直追问著痛苦的我的心
[02:58.55]세상에 하나뿐인 널 잃지는 말랬어/失去了这世上唯一的你
[03:01.22]나는 또 웃는척 그냥 멀쩡한척/我却还是假装什麽事都没有
[03:03.79]너에게 부르는 마지막 나의 이 노래/为你唱的最後一次 我的这首歌
[03:06.24]제발 날 떠나가지마/拜托你千万别离开我
[03:10.89]
展开
热心网友| 发布于2012-01-28
评论

米洛TOOTH | 发布于2013-02-05
评论
收起 其他4条回答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