谁有《你为我着迷》 《安慰颂》的韩语歌词

一个人的地中海 问题未开放回答
推荐于2016-09-15 09:42:34 最佳答案

1、《你为我着迷》

      웃어봐     스퍼하지만 말고
  괜찮아 눈물 흘리지 말고
  지금 부르는 내 노래가
  작은 위로가 뒤길 바래
  웃어봐   아파하지만 말고
  괜찮아     세상이 널 힘들게 해도
    이 시간이 다 지나가면
  모두가 널 이해할 꺼야
  웃어봐    늘 곁에 있잖아
  사랑해   내 맘이 들리니
  누가 뭐래도
  널 믿고 있는
  내가 함께 있잖아
  웃어봐 내 눈을 바라봐
  사랑해 널 향한 내 맘은
  변하지 않아
  내 어깨에 기대
  잠시만 쉬면 돼
  웃어봐
  널 믿고 있는 내가 있잖아


2、

《安慰颂》

容颜如醉 | 设计师 向TA咨询

擅长: 电脑

其他回答

면 소했놓했반은  사늘했면 했렇나그했만했해르야

심장이 막 자꾸만 두근두근 거리고

날 내명 고일

니 맘도 모르게 날 사랑하게 된거야

넌볼그나  줄

니 맘도 모르게 날 사랑하게 된거야

넌 랑 

황홀한 내눈빛에 취해버렸어

See my eyes 넌 내게 빠졌어

See my eyes 넌 내게 반했어

사랑적했어  어연우사 그어몰  반어봐굴  진

처음엔 사랑일거라고

꿈랑갑도얼보랐해일

달콤한 내사랑에 녹아버렸어

넌 됐반럼

어느날 찾아온 소나기 처럼

날데

황홀한 내눈빛에 취해버렸어

See my eyes 넌 내게 빠졌어

See my eyes 넌 내게 반했어

나사 을때시랑 사흐게郑容和

우줄

눈감아도 자꾸만 문득문득

떠 개기게작 올게라도어반게반야 반 했오널고 널 사랑해 사랑해

내 맘이 사랑한다 말하고있어

See my eyes 나만 바라봐줘

See my eyes 난 너를 사랑해

(See my eyes 넌 내게 빠졌어)

이시간이 지나도 영원히

(See my eyes 넌 내게 반했어)

나도 모르게 넌 내게 반했어 

安慰颂위로송

;반어어는 게히미  처자   내 도게 반운린셔

달콤한 내사랑에 녹아버렸어

넌랑

你为我着迷 - 내 

이제 널 사랑한다 고백할거야

나게봐에 어내빨 도

本回答被提问者采纳
久儿娃99 | 发布于2011-08-18
评论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