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在中的守护boss主题曲的罗马文音译谁知道啊?知道的说说 我要学 10

我有更好的答案
邀请更新
2011-08-14 最佳答案
 힘든 날뜨:: Drama OST
Release Date :;도
jikyojugo sipo noye jalmotdwen nappeun boreutdeulkkajido himdeun nal utge mandeuneun-goya
좀 힘현시
jom himdeulgetjiman nol saranghe rago maldo halgoya monjo ne pume oneun nalkkaji
웃들을 것 같까저 웃게 만
mani ulgo jichyo do isang mot-he senggakhedo noreul bomyon gwenchaneul got gata
지켜주고 싶억까 꿈처럼 눈 없는 것 오는 날는면만지지: Kim Jae Joong (김 흐려진 너 나쁜 버 널 사
nuntteugodo nol baraboji mot-he jichin chuoge heuryojin noye mameul nan chatji mot-he
많이 울도 할거야 먼 바라보지 못까에해된해 오는 날에 웃게 만드는드해만거 이상 못야겠지
jikyojugo sipo noye jalmotdwen nappeun boreutdeulkkajido himdeun nal utge mandeuneun-goya
좀 힘 같은
utji mot-he usodo giok mot-he oneul harudo kkumchorom nuntteumyon sarajil got gateun
널보고도 곁이재찮 사라질 것거 생각해도 너 보면 괜 할거야 먼중들 맘을 난겠아의를)
Genre ;야줄 오늘 하못루릇고 라고 말 너의 잘 내 품)
Title Album ;지 내 품 지켜라) OST Part 3
Format :;저지 못해 웃해 서투른가봐 널까랑에어지도해도어:: Protect the Boss (보랑 기억 못도된켜: August 10, 2011
Label | Distribution ;해도스 다른 온기를 찾아 내게 떠나가 행복해 할거니
hoksi dareun on-gireul chaja nege ttonaga hengbokhe halgoni
그래도 널 보낼 수 없어 baba 죽기보다 더 아플 텐데
geuredo nol bonel su obso baba jukgiboda do apeul tende
내가 널 사랑해... 다른 누구도 아니 네 앞에 있잖아
nega nol saranghe... dareun nugudo ani ne ape itjana
내가 니 손을 잡고 있잖아
nega ni soneul japgo itjana
누군가의 품에 줄 수 없어 애써 웃고 있잖아 보낼 수 없어하는 맘을 왜
nugun-gaye pume jul su obso esso utgo itjana bonel su obsohaneun mameul we
Credit
Hangul :: Daum Music
Romanization :: Chichan-Onew
WANNA SHARE THIS OUT OF THE BLOG?
DON'T 4GET TO TAKE OUT WITH FULL CREDITS
Thank u so much :)

英文翻译。
Sung by.. Kim Jaejoong
Lyrics by.. Kim Jaejoong
I can’t look at you even when I have my eyes open
I can’t find your heart which has become cloudy amongst the worn out memories
I can’t do more because I’m tied and cried too much
No matter how much I think, I think I’ll be okay when if I see you
I want to protect you, even your bad habits make me smile when I’m tired
Although it may be difficult, I’m going to say that I love you until you come into my arms
I can’t smile, I can’t remember even when I smile…
today also feels like it may disappear like a dream when I open my eyes
Even when I see you, I feel like you aren’t with me
I guess I’m still awkward at expressing my feelings… to love you
I want to protect you, even your bad habits make me smile when I’m tired
Although it may be difficult, I’m going to say that I love you until the day you first come into my arms
Will you become happy when you leave me to find a different warmth?
Even so I can’t let you go baby
It’s going to hurt even more than dying
I love you.. more than anyone… no, I’m next to you
I’m holding your hand
I can’t give you to anyone else’s arms… my heart cannot let you go… why; 힘든 날를 지쳐 더들 나쁜 버릇 같아 표: Single:: SBS Content | SBS Content
Hangul and simple romanization
눈뜨고도 널 라고 말못게
jom himdeulgetjiman nol saranghe rago maldo halgoya monjo ne pume oneun nalkkaji
혹, Studio
Title Track ; 사랑하기엔
nolbogodo gyote omneun got gata pyohyoni sotureun-gabwa nol saranghagien
지켜주고 싶에:: I Will Watch (지 지친 추들 찾지 못지어 너의 잘 널 사Artist :

其他回答

Open your shiny eyes in the silent night
fushigi na yoru mai ori ni
ashioto tate zu shinobi yoru
nayama shigena kuroneko no po^zu
gatsu akari wo se ni uka bu shiruetto
(kocchiheoide)to hohoen de temaneki
yokubou no kage ugomeku machi
tenshi nofuride houkou i
taisetsu souni dae teru
iki ba nonai no kakera
nemuri nitsuku goro anatamodokokade
shiawase na yume wo mite iruno ?
hoshizora ni kisu woshite ii ko hamou oyasumi
mitsu menaide tsukamaenaide
mayoikon da batafurai
jiyuu utau dare nimo mie nai hane
kakushi teruno anatano mune no oku
kagami no nakano omokage ha
naki mushi datta ano goro
dakeredomou kodomo janai
nobashi ta kami wohodoita
mune wo shime tsukeru amai fureguransu
yuuwaku shiteru kidu iteiru
gen kanawo nakushitakuchibiruni mahou kaketano
mitsu menaide tsukamaenaide
mayoikon da batafurai
itoshi sugite taisetsu sugite
koware teshimau watashi no mune no kagi
sagashi tsuduke ru jibun no monogatari ( story )
unmei ni mekakushi saretemo
kono un wo tsuki nuke haruka na ashita heto hane bataku
mitsu menaide tsukamaenaide
mayoikon da batafurai
gen imatoi tobi tatsu mie nai hane
kakushi teruno anatano mune no oku
展开
落飘儿 | 发布于2011-08-13
评论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