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只学了不好的事歌词 5

我有更好的答案
邀请更新
2011-06-25 最佳答案

连续的失误只能哭了到底我是什么
사랑해 라청 니 매렇 그 끝는 내가 더개엔 착한 니 알게 된꾸는 더 날짓을했 철이 없음아 거 그 깊은 사
我不行做到更好
못된 말 배워서 못잖 한켠
将紧 闭的心打开
살포시 불 행복만 있
每天 咻 咻 咻 咻 咻

我曾想过 我可能只是个笨蛋
미안해 더워이짝 왕비
在我眼里你是王妃
이 밤 밀어붙여
对於那种爱|情 我只会推|开
생각을 했
对不起 不要生我的气
내 들어봐
人们都看著啊擦眼泪的抬起头听我说
미안하다 했 이상 너음 뭐가 돼어서 늘 반으 맘 몰안여할어
这一夜 你的魅 力到那时候我会全都了 解
잠궈진 마 어려워
到现在还是不懂事 深|情|真的好困" 한숨을 뱉
只学到不好的话只学坏了不了解你心意
뭔가 자 잘할게 (더 잘어서력짝 지켜봐줘
请再继续陪在我身旁吧
내 노 울면 내 휴 휴해 눈물 좀된 안 돼 없겠어
我知道再多爱你的话语也无法哄你了
매일 휴이어 화 풀
全都是我的错
반쯤 다갈 때 보일까
很对不起啊看见我双膝跪下了吗
흔한 말 갖고 이게 내가 멍 눈에 넌 제발
拜托 喔 拜托
좀게했성실 별천지
闪闪发亮的另一个世界中
내서
我的努力 你的信任 那麼 尽 头就只有 幸福存在
아해반력 달랠 수 다 잘랑못잖
事情总是被扭曲扭曲
제발 오 무릎이라도 꿇까 말론 더 꼬여 꼬가를
吐出一声长叹我对天反省著
Baby U U U U U
잘하려고 하줘만직 잘할게 Hey~ yeah)
对不起 我会做|的更好 (会做|的更好 我会做|的更好 Hey~ yeah)
미 닦고 고던라며아 휴 휴 짓만 배냥어t wanna leave you girl baby
This one is for you
I'难
사랑 그어 지펴
轻轻地燃 起火焰
달콤한 목만데ll give you only one
That's B1A4

사람들이 보가수 니 믿소리
甜蜜的声音
긴 생머리 like 쟈스민
那长直发 like Jaѕmine
Baby U U U U U
니 가슴이 아프면 난 찢어져
若你的心在痛 我的心会痛到快撕 裂
Baby U U U U U
내가 정말 아끼는 넌데
真的最珍惜你的人是我
못된 말만 배워서 못된 짓만 배워서 착한 니 맘 몰라서
只学到不好的话 只学 坏了 不了解你的心意
뭔가 자꾸만 꼬여 꼬여
事情总是被扭 曲 扭 曲
아직 철이 없어서 깊은 사랑이 어려워
到现在还是不懂事 深 情真的好困难
사랑 그까짓 거 그냥 밀어붙여
对於那种爱情 我只会推 开
생각을 했던 내가 멍청했어
我曾想过 我可能只是个笨蛋
어린 내가 자주 하기엔
这样一再反 覆的我
사랑이란 말이 어색해
尴尬的说出爱你的话
'미안해 더 잘할게'
'对不起 我会做的更好'
기껏 이런 뻔한 감동 없는 말만
最多就是这样不感动深刻的话
제발 오 제발
拜托 喔 拜托
좀 더 날 지켜봐줘
请再 继续陪在我身旁吧
내 노력 니 믿음 그 끝엔 행복만 있어
我的努力 你的信任 那麼尽 头就只有 幸 福 存 在
자 이제 그만 윤자
好了 现在别再哭了
그만 뚝 눈뮬 닦자
别再让眼泪滑落그래 얼마나 좋아
那该有多好啊
넌 웃을 때 젤 에뻐 에뻐 Yeah
你笑的时候是最漂亮 漂亮的 Yeah
좋은 말만 배워서 좋은 것만 배워서 나도 너를 닮아서
只学到好的话 只学好的事 我也想像你一样
멋진 애인이 될게 OK
变成帅气的情人 OK
오래 오래 갈 거야 어떤 연인보다 오래
要走的路好长好长 比恋人还要长久
사주고 싶은 것 멱이고 싶은 것
想买的东西 想吃的东西
산더미처럼 많아 진심이야
堆积如山一般多的心情啊
사랑해 널 사랑해(널 사랑해 내가 더 사랑해 Hey~yeah)
我爱你 我爱你呀(我爱你呀 更爱你的我 Hey~yeah)
사랑해 널 사랑해
我爱你 我爱你呀
사랑해 널 사랑해(더 Oh 더)
我爱你 我爱你呀(更多 Oh 更多)
사랑해 널 사랑해
我爱你 我爱你呀【来自 郑真英吧】
Yeah
I don'

荔枝z2

采纳率:47% 擅长: 日韩明星 日韩流行乐

其他回答

hiphotos.baidu.com/zhidao/pic/item/9c16fdfaaf51f3de1080610b94eef01f3a2979ab

给我邮箱吧

fiogy | 发布于2011-06-24
评论
?什么?
王伟强_y | 发布于2011-06-23
评论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