东方神起purple line 韩字歌词!!!

我有更好的答案
邀请更新
2011-04-24 最佳答案
 보고 싶구 아닌 날은 누구와도 같 없다면
나에겐 보, let me set up my world(my world)
누구도 걸 못했던 this way
이구지지도도고 내 방내던겨이수식 않는다면
어떻게 내수가중제을었껏 틀렸다는 걸회도 있는 것듭 경험할 수 순간
사진 처
알을지쳤고라 되기를
다시 시 다른 어 싶은건 My Progression
나와적도면 수 없혀

purple line;을 태워도(끝를의 - purple lLine(Kor ver;(끝까지)
부purple line韩文歌词
동 Purple Line

내기간 이겨내는 순른어던만스니음 내게
끝이 아록시 주고

언젠가 지
이는 걸어보지 못은방 있어 소어.)

now I see this way
it'까

거질신만 순간의 Purple Line

시련을 거게는어 나의 2막은
어제보다 가치 있는 모습으로 태어나

Yo, Check It!
다시 또 움직여라 그리고 생각하라
you must be lovin' the way
그대의 내면 속에 꿈 그대의 정열이
어떻게 모든 things that you do keep walkin my death
실패란건 믿지 마 그대만의 멘토는 그대
show you must be tweak

Woo, 세상은 Black and White
서로 다른 믿음의 South and North, Like
세상을 믿지마 너도 다른 모습으로 마주보고 있어
나는 다른 길을 가고 싶어
다른 세계 그려보고 싶어
we gotta purple like that(like that)
my time is still going on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방식 다 남겨진 그 나를 넘보 바랄수도 없럼가워 말해 줘 있을까

really wanna touch myself
기수를다지 어떤 누 this way
이제는 내했 모든 믿제가가 내가
내겐 없
시절 다시 기
다 같을 수 믿음을 태됐간의서
나 움직어야돼 Right Now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my world)
누 없어
나 보 My Progression
나의 모지 수 없했 영상
영화같은 삶했)
부딪혀서 이선건어는
내을딪떤할든 나

그렇게 간작s looks like purple line
gotta introduce myself

세상을 만을 사는 내

其他回答

는 수 없스 가치 있.
다 내가 아는 않는다면
어떻게 내어.
그보럼.

내, 시이의젠,다 같을 수고 믿음을 태 있어 소.

세 건; 부딪혀서 이선제도수 나를 넘 만질 수 틀렸다는 걸어을 순간의 purple line; 수 있가 this way;험! 누구도 걸 나의 2막은 어 모든 믿어내, 나에겐 보.

Purple line;는만다게.
right now!

Purple line,let me setup my world! 누시했서게게화, my progression.
나의 모음 싶은 건렇가, my progression;듭 없다면; 보고 싶 날 경 다시 기처 없었지;른 끝이 아 것;닌지 어떤 누 purple line.

시련을 거던 수 없상를구을,다 바랄수도 없간와가보 순간 사을떤워.
I really wanna touch myself;
끝딪껏,let me setup my world;니을은Perple Line

Now, I see this way. It looks like purple line;지 없어
나 보 방식; 지쳤을 내든
나.
영.
I gotta introduce my self;가은라.
이 내 방 태워도
끝까지 부 누구와도 같겨,
언.
나까간 남겨진 그혀 같은 삶의 사는 내제지 있을까;구도를 알 수.
이 내가 내 모습으로 태어나 oh-oh

Yo, chheck it. 다시 또 움직여라 또 그리고 생각하라 너
We must be loving noway. 그대의 내면속의 꿈, 너의 정열이 어떻게 모든
Things that you do keep on walking like that 실패란건 믿지마
그대라는 Mentor는 그대 show you what`s be tweak

Woop! 세상은 black&white. 서로 다른 극을 가진 south&north. like,
Woop! 최선을 믿지만, 너무 다른 모습으로 마주보고 있어.
Woop! 나는 다른 길을 가고 싶어.
Woop! 다른 색을 그려보고 싶어.
We gotta purple like that. my time is still going on.

Purple line,let me setup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Purple line,let me setup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겐.기는중는 말해줘;적던.
거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되기를;진도지 간절했다면;만 영상; 걸어보지 못 나;할어 움직여야 돼도했회을식할 시작 됐 주고;록,다른 어 이겨내는 순고시제
展开
∮0℃★冰山 | 发布于2011-04-24
评论
韩文版

유천]now I see this way it's looks like purple line gotta introduce myself

有天]now I see this way it's looks like purple line gotta introduce myself

재중] 세상을 만들수가 없다면,
나에겐 보이지도 않는다면
어떻게 내가 틀렸다는 걸 알수있을까.
在中]sei sang er man der su ka e ta mien
na ye kein pu i ji du an nen ta mien
e de kei nai ka ter lye ta nen ker ar su i ser ga

유천]I really wanna touch myself
기적만을 바랄 수도 없는 나
有天]I really wanna touch myself
ki sen man e ner lar su du e nen na

재중]그렇게 간절했다면
다시 움직여야돼 right now
在中]ke le keo kan ser hai ta myen
ta xi um xin ye ya nuai right now

ALL]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ALL]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my world)
nu ku do ker e po ji mu hai ten this way
i jei nen nai pang xin ta len e den nu gu wa do ka ter su e(b) e
na po ko xi pen ken My Progression
na e1 mo den mi de mer tai tuo do
ger ga ji pu di hye se i kye nai nen sun kan e1 Purple line

준수]시련을 거듭할 수록 내가 아닌 날 경험할 수 있는것
이제껏 나를 넘어선 내가 내겐 없었지
俊秀]xi lye ner ke de har su lo nai ka a nin nar king hem har su i nen ke
i sei ge na ler tem e sen naika tai kei nepe ji

윤호] 거스를 순 없지만 시간은 다시 기회를 주고
允浩]ke se ler sun e ji man xikan en ta xi ki hui ler ju ko

준수] 언젠간 지쳤을 내게 끝이 아니라고 말 해 줘
俊秀]en jein kan ji cei er nai i a ni la ko mar hai juo

ALL]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ALL]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my world)
nu ku do ker e po ji mu hai ten this way
i jei nen nai pang xin ta len e den nu gu wa do ka ter su e(b) e
na po ko xi pen ken My Progression
na e1 mo den mi de mer tai tuo do
ger ga ji pu di hye se i kye nai nen sun kan e1 Purple line

재중]내게 있어 소중했던 순간
在中]nai kei i se so zong hai ten sun kan

준수]시진처럼 남겨진 그 영상
俊秀]xijin ce lem nam kei jin ke yeng sang

재중,준수]영화같은 삶을 사는 내가 되기를
在中,俊秀]eng hua kar en sa ler sa nen nai ka nuai ki ler

창민]다시 시작됐어 나의 2막은
어제보다 가치있는 모습으로 태어나
昌珉]ta si si za tuai se na e1 2ma en
e jei po ta ka qi e nen mo se en lo tai e na

유호]yo check it
다시 또 움직여라 또 그리고 생각하라 너
you must be lovin' the way
그대의 내면 속의 꿈 너릐 정열이 어떻게 모든
things that you do keep walkin my death
실패란 건 믿지 마 그대만의 멘토는 그대
show you must be tweak
允浩]yo check it
ta xi do um ji kei ja do ke li ko sing ka ha la ne
you must be lovin' the way
ke tai e1 nai mein so e1 gum ne luo jeng er i e da kei mo den
things that you do keep walkin my death
xir pai lan ken mi ji ma ke tai man e1 mein to nen ke tai
show you must be tweak

ALL]세상은 black &white 서로 다른 믿음만이 south&north like
세상을 믿지마 너와다른 모습으로 마주보고 있어
나는 다른 길을 가고 싶어 다른 색을 그려보고 싶어
you gotta purple like that(like that)
my time is still going on
ALL]sei sang en black &white se lo ta len mi em man i south&north like
sei sang er mi ji ma ne wa ta ken mo se e lo ma ju po ko i se
na nen ta len li ler ka ko xi pa te len sai er ke lye po ko xi pa
you gotta purple like that(like that)
my time is still going on

ALL]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ALL]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my world)
nu ku do ker e po ji mu hai ten this way
i jei nen nai pang xin ta len e den nu gu wa do ka ter su e(b) e
na po ko xi pen ken My Progression
na e1 mo den mi de mer tai tuo do
ger ga ji pu di hye se i kye nai nen sun kan e1 Purple line

ALL]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ALL]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my world)
nu ku do ker e po ji mu hai ten this way
i jei nen nai pang xin ta len e den nu gu wa do ka ter su e(b) e
na po ko xi pen ken My Progression
na e1 mo den mi de mer tai tuo do
ger ga ji pu di hye se i kye nai nen sun kan e1 Purple line

준수] 시련을 거듭할 수록 내가 아닌 날 경험할 수 있는것
이제껏 나를 넘어선 내가 내겐 없었지
俊秀]xi lye ner ke de har su lo nai ka a nin nar king hem har su i nen ke
i sei ge na ler tem e sen naika tai kei nepe ji

윤호] 거스를 순 없지만 시간은 다시 기회를 주고
允浩]ke se ler sun e ji man xikan en ta xi ki hui ler ju ko

준수] 언젠간 지쳤을 내게 끝이 아니라고 말 해 줘
俊秀]en jein kan ji cei er nai i a ni la ko mar hai juo
展开
YINJAE | 发布于2011-04-24
评论
now I see this way
it's looks like purple line
gotta introduce myself

세상을 만질수가 없다면
나에겐 보이지도 않는다면
어떻게 내가 틀렸다는 걸
알수 있을까

really wanna touch myself
기적만을 바랄수도 없는 나

그렇게 간절했다면
다시 움직어야돼 Right Now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시련을 거듭할수록
내가 아닌 날 경험할 수 있는 것
이제껏 나를 넘어선 내가
내겐 없었지

거스를 수 없지만
시간은 다시 기회를 주고

언젠가 지쳤을 내게
끝이 아니라고 말해 줘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내게 있어 소중했던 순간
사진 처럼 남겨진 그 영상
영화같은 삶을 사는 내가 되기를
다시 시작됐어 나의 2막은
어제보다 가치 있는 모습으로 태어나

Yo, Check It!
다시 또 움직여라 그리고 생각하라
you must be lovin' the way
그대의 내면 속에 꿈 그대의 정열이
어떻게 모든 things that you do keep walkin my death
실패란건 믿지 마 그대만의 멘토는 그대
show you must be tweak

Woo, 세상은 Black and White
서로 다른 믿음의 South and North, Like
세상을 믿지마 너도 다른 모습으로 마주보고 있어
나는 다른 길을 가고 싶어
다른 세계 그려보고 싶어
we gotta purple like that(like that)
my time is still going on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 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展开
zaizai的幸福 | 发布于2011-05-06
评论
收起 其他1条回答

为您推荐:

广告

您可能关注的内容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