唱的是韩语的有几句翻译过来是 你我太傻 只因自尊心。。。。在《宫》里的插曲

我有更好的答案
邀请更新
2007-03-02 最佳答案
죠어 있죠
당신은 나해었 모두 바
이기직리니존보 다시 생
그랑 정말 미 나도 모가신신심도실움 잘못 했였고일 없이 단 한 순간도 난 살 수 없어요
머릴 잘라도 술을 마셔도 눈물만 흐르죠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자존심 때문에
미칠듯한 그리움에 망가지고 있죠
당신은 나는 바보입니다
아직 사랑하기에 하루 종일 펑펑 울고만 있죠
그대도 나도 모두 바보처럼

이제 더 이상 망가지지 마요

你我是傻瓜

我很傻 我是个傻瓜
现在已经后悔莫及了 无法挽回了
以后都见不到你 其实我知道
都是我的错 真的很抱歉
当时没能说出来 我真的很傻
如今才后悔 请你原谅我
你我都很傻
就因为渺小的自我
在迷恋当中一天天荒废
你我都很傻
因为还爱着对方 我一整天痛苦着
你我都像傻瓜一样
别这样 请你在考虑一下
到这个地步也不容易
请你再考虑下 不然你回后悔
我知道我错了 真的很抱歉
当时没能说出来 我真的很傻
如今才后悔 请你原谅我
你我都很傻
就因为渺小的自我
在迷恋当中一天天荒废
你我都很傻
因为还爱着对方 我一整天痛哭着
你我都像傻瓜一样
没有你我的生命无法继续
剪了头发 喝了酒
我依然泪流
你我都很傻
就因为渺小的自我
在迷恋当中一天天荒废
你我都很傻
因为还爱着对方 我一整天痛哭着
你我都像傻瓜一样; 나도 알입시만
당 때문에
술과 쓴 울고만 있요존땐 생각해봐요 후회 너무 어는요
우가
다 용서를 빌죠
그대어 때문에
미칠듯한 그했 얘기하지 못어요 나는 바입요보제니지죠각서요죠대
아는에루죠
그 망가지고 있 나는 바
그에까럼해요하 사랑하기에 하요아 바보였었죠; 바보입니다
아직 사 없죠
그댈 볼리 정말 미었 용서를 빌보 힘들게 왔안 너무 어와심처 거에요
내가 정 담배로 망었땐 나는 바해 태우며 난 늦었죠 알했 있어요
내가 정 있죠
그대도 나어보.
후요하 잘못 했 하루 종 종일 펑은
자은
자제 펑펑 울도 이렇게 애 이렇게 애 어떻게 여해리서도말니 얘기하지 못죠다와 바보처럼

그러지 말다기요두
이죠

당지고리석은회http://img01.rockacola.com/big5/download/34937_78588.mp3
你我是傻瓜

歌词

난 바죠

당펑 수 없다어말입고보 태우며 난봐신석데. 내 돌이킬 순안

hx1984617

采纳率:45% 擅长: 音乐

其他回答

你我是傻瓜。 百度上有这首歌
iris23 | 发布于2007-03-02
评论
你我是傻瓜
qazxsw211 | 发布于2007-03-02
评论

为您推荐:

广告

您可能关注的内容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