少女时代 complete中文歌词

不要韩文,也不要音译的,谢谢
我有更好的答案
推荐于2017-10-14 23:34:33 最佳答案
(Jessica) 耀眼的季节 走过充满香气的街道
(Yuri) 蹑悄悄的我的脚步在忐忑
(泰妍)在那远处笑着 向我微笑的他的样子靠近时
(Sunny)世上一切幸福仿佛都是我的
Oh-
(Tiffany) 在下午有些迟到的阳光下 从睡梦中醒来
(秀英) 令他不知所措的笑了
(ALL) 虽然还是遥远的未来的事 希望他不是梦
JUST ONE LOVE 我们走着的路
(Jessica) 但愿可以一起走
(徐贤)good morning
每天早晨叫醒我的他那电话
(允儿) 就像我们一起迎接清晨一样
(泰妍)比起像电影中那美丽的糖果
(孝渊)更甜美的他
(ALL) 虽然会有许多跟着时间改变
愿不要放开双手
JUST FOR LOVE
永远的 最终的爱
(Tiffany)但愿是他
(Sunny)非常宝贵
(徐贤)他的爱
(Jessica) It`s ture 想在他身边 只望着对方
(ALL)在许多时间里(oh~)也许会改变(也许会改变)
愿不要放开双手(愿不要放开)
JUST FOR LOVE
永远的 最终的爱
(泰妍)但愿是他
(Jessica)To make my life complete
(Tiffany)You make my life complete

亲要找的,是这个吧~~

其他回答

지 함께 맞 놓지 않 (태연) 저기 멀었리 보며 그 오후의 햇, 시카위주) 영원토록 마 사랑 (태길) 그 (제시카) 이츠트루- 오직 서폴- 워 달콤한 그대 (제시카) 눈부신 계스로럼화녀은에 같아 oh- (티니) 같) 저 (탱- 변하겠지만) 두 손침중를 웃는 그연 일이겠지만 그 않기를 저스화우원죠대요기어가대 (탱- 놓지 않를 길이 (제랑절한운래기 거릴 지지죠토 싶어 (all) 많은 시카만지워지영겠 (써니) 세상 모걸거하 손 놓려) 변라든파 아침같아 (태길 저스원 럽 마지막일 사 속에 (탱간래 건내준 예연고 (티파니) 그대이길 바 그대의 전은) 영 곁에 있나시 바래요 (서현) good morning- 매일 아니대막로근 문득 잠 가득히 향 (all) 아 모습 가이 (서현) 그대의 사랑만 (유리) 조심스런 내 날 향 (써니) 너무나 소도 먼 미 럽 (all; 모르게 웃 럽 영폴기 변하겠지만 두 내 것 깨 (수 우리둘이 걸이 꿈이 아 (all) 많까욱기면 행복이 다리는 마음 고마운 마음 가득히 담아서 제일 예쁜 옷장속에 (전하고 싶은데) (유리) 아닐꺼야 웃을꺼야 엉뚱한 상상때문에 매일 미루는 바보 (왜 나같지않게) (제시카) 늘 웃던 모습 니가 내맘 훔친건 (써니) 정말로 너무 말도 안되는데 (all) 플리스 baby baby baby 그대가 내안에 (서현) 너무도 깊이 들어와 보일까 이런 내 수줍은 고백 (all) baby baby baby 살며시 다가가 (수영) 작은 목소리로 가까이 너만 들리게 말해줄게 (윤아) 답답한 마음 미안한 마음 언젠가 전해줄 내 선물 (전하고 싶은데) (티파니) 아닐거야 싫을거야 그냥 날 편한 친구 이상은 절대 아냐 (그러면 어때) (써니) 늘 웃는 모습 니맘 훔치고 싶어 (태연) 정말로 너무 들려주고 싶어 (all) please baby baby baby 그대가 내 안에 (제시카) 너무도 깊이 들어와 보일까 이런 내 수줍은 고백 (all) baby baby baby 살며시 다가가 (티파니) 부드러운 눈웃음으로 너의 맘에 스며갈꺼야 (서현) 사실 너도 알껄 다가가지 못하는 날 (제시카) 어느샌가 나에게 너 다가오고 있는걸 (태연) 포근한 그 품으로 날 꼭 안아줘 (all) please baby baby baby 그대가 내안에 (싴- 내안에) (유리) 너무도 깊이 들어와 (탱- 깊이 들어와) 보일까 이런 내 수줍은 고백 (all) baby baby baby 살며시 다가가 (윤아) 작은 목소리로 가까이 너만 들리게 말해줄게 (all) please baby baby baby 내 맘 그대안에 (티파니) 소중한 사랑만으로 (싴- 사랑만으로) 가득히 채워놓고 싶은걸요 (all) baby baby baby 이제는 그대의 (태연) 누구도 부럽지 않을 가장 예쁜 여자 친구야 【中文对照】



【音译】 Complete nun bu shin gye jol ka deu gi hyang gi lo un go lil ji na jo shim seu lon ne bal go leum du geun go lyo jo gi mol li nal hyang he u neun keu de mo seu ka ga wo ji myon se sang mo deun heng bo gi da ne go ga ta Oh- neu jeun o hu he sa le mun deu ja me so ge keu de mo leu ge u so jyo a ji do mon mi le e i li ge ji man keu den gu mi a ni gil jo seu won lo u li du li go lo ga neun gi li ga gi leul ba le yo Good Morning- me i la chi me nal ge u neun keu de ye jon hwa ma chi u li ham ge ma neun ma chim ga ta yong hwa cho lom gon ne ju nye beun sa tang bo da do u dal ko man keu de jyo ma neun shi ga neul da la byon ha ge ji man du son no ji an gi leul jo seu pul lo yong won to lo ma ji ma gil sa rang keu de gil ba le yo no mu na so jung han go lyo keu de ye sa rang i i cheu teu lu- o ji so lo man bo myo keu de gyo te i go shi po ma neun shi gan so ge(wo o) byon ha ge ji man(byo na ge ji man) du son no ji an gi leul(no ji an gi leul) jo seu pul lo yong won to lo ma ji ma gil sa rang keu de gil ba le yo To make my life complete To make my life complete; 사탕보다 (효쁜는처는 (윤아) 마치 우리 날 깨록) 더시는 시간을 따) 그직서살) 떨) 늦해 발걸음 두대에연어연 바래요 Baby baby (태를에대에일요댄【韩文】 Complete 소
傾聽※心 | 发布于2010-11-01
评论
(Jessica) 耀眼的季节 走过充满香气的街道
(Yuri) 蹑悄悄的我的脚步在忐忑
(泰妍)在那远处笑着 向我微笑的他的样子靠近时
(Sunny)世上一切幸福仿佛都是我的
Oh-
(Tiffany) 在下午有些迟到的阳光下 从睡梦中醒来
(秀英) 令他不知所措的笑了
(ALL) 虽然还是遥远的未来的事 希望他不是梦
JUST ONE LOVE 我们走着的路
(Jessica) 但愿可以一起走
(徐贤)good morning
每天早晨叫醒我的他那电话
(允儿) 就像我们一起迎接清晨一样
(泰妍)比起像电影中那美丽的糖果
(孝渊)更甜美的他
(ALL) 虽然会有许多跟着时间改变
愿不要放开双手
JUST FOR LOVE
永远的 最终的爱
(Tiffany)但愿是他
(Sunny)非常宝贵
(徐贤)他的爱
(Jessica) It`s ture 想在他身边 只望着对方
(ALL)在许多时间里(oh~)也许会改变(也许会改变)
愿不要放开双手(愿不要放开)
JUST FOR LOVE
永远的 最终的爱
(泰妍)但愿是他
(Jessica)To make my life complete
(Tiffany)You make my life complete

亲要找的,是这个。
小蛋蛋 | 萌物达人 | 发布于2015-06-27
评论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