狐狸雨 李善姬 歌词中文 韩文 罗马音都要还有所有我的女友是九尾狐里歌曲的歌词 中文的 5

我有更好的答案
推荐于2016-12-01 22:32:18 最佳答案
이신 두비루비둡 두퐈  音译歌词;둡은이무파이도 당신 생을 자꾸만 못이 날 어이비까 두비루비둡 두루난라

  마 맘이 너각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두음서는 도 없 더는 가비도 없는 이까심비통 못가요
  근데 왜루호뿐서 가고 밤장 오면
  난 온

  하직 내가 뭘 두근거리나요

  난 당 아파요

  두비루비두랍퐈 두
  한럽비

  하두루 자꾸만 밟 없네요
  이루어질 수둡이게혀고 사랑에 내랑니 그냥 갈요수비 이 사OST)
  -이선희

  사랑을 아 바보 같 내 맘루 너무 아스루랍비 해야 좋요가죠 내 심 여자친구는 구비은 할 수 있나요
  이루어질 수루랍퐈비미떻:
  撒浪嗯 拉几 难 木拉搜
  头嫩 卡嘎一 木嘎哟
  啃DAY 为 家古慢 木难 内 新张嗯
  图困够里那哟
  难 唐西你 家古慢怕儿批哟搜
  哭娘 卡儿 素度 偶乃哟
  一路偶几儿 素都 偶嫩 一 撒浪也
  内 妈咪 NO木 啊怕哟
  哈路嘎 卡古 怕米 五秒
  那 弄同 当新 僧噶不你就
  汗新丝楼古 怕不 嘎疼 哪
  偶都K 嘿呀 出儿嘎哟
  吗嗯米 撒浪嗯 大了你
  内嘎 莫 拉儿 素 一那哟
  一路偶几儿 素都 偶嫩 一撒浪也
  内 妈咪 NO木 啊怕哟
  嘟哔嘟哔嘟啦法~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啦法~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

  哈路嘎 卡古 怕米 五秒
  那 弄同 当心 僧噶不你就
  汗新苏楼不古 怕不 嘎特嗯 哪
  偶都K 嘿呀 哈那哟

  内 阿扑米 木丢求 波里 那里
  翁J斤 内给 五gin 哈儿嘎哟
  汗新苏楼不古 怕不 嘎特嗯 哪
  偶都K 哈蓝 马林嘎哟
  他比起 NO木那 出挖搜
  哭娘 嘎 素嘎 偶不内哟
  糖心 GI偶忒 强西 努我 一丝给哟
  强西慢 啊住 强西慢
  嘟哔嘟哔嘟啦法~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啦法~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
  嘟哔嘟哔嘟啦法~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啦法~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
  嘟哔嘟哔嘟啦法~嘟哔嘟哔嘟啦法~
  嘟哔嘟哔嘟~嘟哔嘟哔嘟

  ---------------------

  自己乱写的不准的地方见谅~!

  韩语
  여우비(내 사랑을 따가르 가고 밤이 오면
  난 온통 당신 생각뿐이죠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 아픔이 무뎌져 버릴 날이
  언제쯤 내게 오긴 할까요
  한심스럽고 바보 같은 날 어떡해 하란 말인가요

  달빛이 너무나 좋아서 그냥 갈수가 없네요
  당신 곁에 잠시 누워 있을게요
  잠시만 아주 잠시만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두랍퐈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둡 두비루비두랍퐈

  罗马
  j-walk yeo u bi

  sa lang i da si ol kka yo

  tto seol le i ge doel kka yo

  geu dae lan mi mun sa lam i nae da geum da deuk iss neun de

  na eo tteon ha myen joh a yo

  mch nan ga seum an o sal a seo geu dae ba e mo leu go sal a gap ni da

  i je neun geu dae ui sa lang do nun meul do hyang gi dui eo

  ip ga e maem do neun na ui do lae dui i

  o neul do nae il do on jae kka ji

  deo keun so ri ro bu reub ni da

  chan ran hi bich na neun nen dae neun na manui kkum i dui i

  nae mam gip eun os e jin han ju in eu ro

  sal a gap ni da a lyeon han sa lang man nan an go sap ni da

  ja kku mau ryeo wo jyeo yo

  u yeon hi gen dael man da myeon

  sa sil eun dae man a beun de

  ban ga un in sa hal kka bwa

  us da ga ul da nen rae yo

  neu dael bo ji mos han nae mo senp

  ba bo cheo reom nal ij no sal a gap ni da

  i je neun geu dae ui sa lang do nun mul do hyang gi doe eo

  ip ga e maem do neun na ui no rae doe eo

  o neul do nae il do eon je kka ji

  deo keun so ri roreup ni da

  chan lan hi bich na neun neu dae neun na man ui kkum i doe eo

  nae mam gip eun gch e jin han chu eok eu ro

  sal a sap ni da a ren han sa lang man nan an no sap ni da

  geu rae do geu dae ga

  gat eun ha neul a lae seo

  sal no i eo na haen bok hae yo

  geu dae wa ham kke han gi eok do us eum do gu reum doe eo

  chang ga e heu reu neun eu bi ga doe eo

  o ge do o neur do mae il gat i

  na ui gek e seo maem dop neo da

  mal eop i ba ra bon ha neul en geu dae ga seon myen ha ge

  na reul ba bo mye tto os go iss neun de

  gen reop seup ni da

  ae teus han gen ri um

  nan an go sap ni da

  nen rip seup mi da

  ae teus han neu ri um

  nan an go sap ni da; 난 몰에

其他回答

狐狸雨
歌词:我还不懂得爱情 所以无法走得更近
可我不争气的心脏 为何总是跳个不停
你总是在我眼里打转 无法视而不见
对这份无法成就的爱情 我的心真的好痛
一天过去 夜晚来临 满脑子只想着你
没出息又傻傻的我 该怎么办才好呢
心意跟着爱情走 我还能如何
对这份无法成就的爱情 我的心真的好痛
一天过去 夜晚来临 满脑子只想着你
没出息又傻傻的我 该怎么办才好呢
我的伤痛平复之日 何时才会到来
没出息又傻傻的我 到底该怎么办才好呢
钟爱那月光 无法视而不见 想在你身边躺一会儿
一会儿 就一会儿

参考资料: 韩剧《我的女友是九尾狐》第3集片尾歌曲歌词

聆听人生交响曲 | 发布于2010-08-28
评论

为您推荐:

×

类别

我们会通过消息、邮箱等方式尽快将举报结果通知您。

说明

0/200

提交
取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