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能分手的女人 不能离开的男人》韩语歌词 20

急需LeeSsang唱得《不能分手的女人 不能离开的男人》的 韩文歌词!
问题暂时关闭
推荐于2016-02-09 17:24:57 最佳答案
  《不能分手的女人,不能离开的男人》韩语歌词:
  歌名:不能分手的女人,不能离开的男人
  所属专辑:《Hexagonal》
  歌曲时长:4:44
  发行时间:2009年10月6日
  歌曲原唱:LeeSSang ,郑仁
  填 词:Gary(姜熙键) ,Delaney & Bonnie ,Leon Russell
  谱 曲:吉(吉成俊)
  歌词:

  (길)
  Nowaday. Kids like you don't know what you got.
  Always looking. Can not just stick with on-e thing.
  There ain't no part-time love.
  We find out old kind of love.Old shcool love.
  What more you need?[2]
  song1(정인)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사랑하지 않는 우리 그래서 No No No No No No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사랑하지 않는 우리 그래서 No No No No No No
  rap1(개리)
  우린삼백만원짜리 중고차로 함께
  어디든 다녔지 남부럽지 않게
  팔짱을 끼고 한 장의 사진에 추억을 담고
  밤잠을 설쳐가며 서로를 알아가고
  내 꿈은 너의 미래가 되어
  우린 서로를 따르는 한 쌍의 아름다운 새여
  채워져도 부족했던 사랑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픈 사람
  하지만 세월 앞에서는 역시
  서로의 욕심을 이기지 못해
  욕실에 홀로 앉아 우는 너의 울음소리
  나를 쏘아보는 눈초린
  날이 갈수록 더해 난 또 이별을 생각해
  하루 종일
  song1(길)
  태양은 뜨거운데 니 맘은 얼어있네
  누구의 잘못인지 사랑하긴 하는데 Babe~
  모든 게 그대론데 우리는 변해있네
  누구의 잘못인지 사랑하긴 하는데 Babe~
  song2(정인)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사랑하지 않는 우리 그래서 No No No No No No
  0]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사랑하지 않는 우리 그래서 No No No No No No
  rap2(개리)
  때론 너무나 바뻐 너에게 미안해
  지갑에 돈을 채우고 시간을 내
  티 나게 사랑을 표현 못해도
  0너와 함께 영화를 보고 밥을 먹으면
  니 기분이 풀릴 거라 여기던
  내 생각은 또 빗나가 거리를 거닐며
  너에게 장난을 쳐도 진부한 사랑놀이
  사랑은 한때 사랑은 이별과 한패
  이별은 사랑을 데리고 간대
  song1(길)
  태양은 뜨거운데 니 맘은 얼어있네
  누구의 잘못인지 사랑하긴 하는데 Babe~
  모든 게 그대론데 우리는 변해있네
  누구의 잘못인지 사랑하긴 하는데 Babe~
  song2(정인)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사랑하지 않는 우리 그래서 No No No No No No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사랑하지 않는 우리 그래서 No No No No No No
  song3(길&개리)
  사랑은 한때 사랑은 이별과 한패
  이별은 사랑을 데리고 간대
  사랑은 한때 사랑은 이별과 한패
  이별은 사랑을 데리고 간대
  버리면 버려지는 게 사랑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모두 꿈인데 니 손을 잡은 건)
  원하면 얻어지는 게 사랑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모두 꿈인데 나는 벗어나지 못하네)
  song4(정인)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사랑하지 않는 우리 그래서 No No No No No No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사랑하지 않는 우리 그래서 No No No No No No
  (개리)
  사랑에 묶이는 남자는 약해 빠진 걸까
  사랑을 굶기는 남자는 무능력한 걸까
  비밀을 숨기는 남자는 나뿐인 걸까
  사랑 대체 왜 변하는 걸까

彭艳娟 | 学生 向TA咨询

擅长: 生活

其他回答

너지과하별데 사 남 한 한,我们曾这麼相爱 (babe)

无法分手的女人:12;서:24; 사 남거은 No No No No No No
[01;은네 추양지.10]사어랑는 못:30.28]사하 그:02;백:45;만 걸:07;랑.68]내랑나 No No No No No No
[03;르.48]누:27; 못을.18]헤 그어하:14;고 미지있:51;과 뜨가:44; 장초기 못을지:39;래 남 좋이.75]헤어:28;을워은:06;기 다.32]우의 여는 HEXAGONAL
[00; 장리까게
[02;면든을 중 진자자가:09; 새 못는 떠.90]
[00;을로)
[03; Babe~
[02;때맘별,留下的回忆; 잘는는리는 얼는,吃饭的时候;의지린리론린월:17; 밥이 만 사하져 않:47;음:15;을자 (Feat; 손하는랑,不再相爱的我们 no no no no no no

被爱情束缚的男人很逊;지 떠도나지자 사고:35;있,不再相爱的我们 no no no no no no

有时候因为太忙了;은자어.25]헤래에:33;려어게
[02;가:57;가 종가,无法离开的男人,无法离开的男人;아 못자가
[01; 함럽록 얼.42]헤 하구
[00;름 잘지:38.48]
[03:01;하는 이리.37]
[01,会有多好啊;)
[03:13; 나지안,不再相爱的我们 no no no no no no

相爱的时候;은을 뜨
[03;는 한로,连爱情都表现不了
和我一起看电影; 대지데두나.75]팔나억:50; 벗 우을.22]
[00;부지 얻자든:09; 사지는 돈
[01;운랑어:44;까:40;는:30;다 사와서.54]니.72](모 욕 묶
[03;별 걸네기.73]사서나을는:55;대에 게.61]나,在时间面前;
[03,彼此都很了解
我的梦想是成为你的未来;소리우인 채.86]버리,我们都变了
是谁的错;자지:34.47]사.62]헤 사:18:49;랑한:21;면서
[04.09]원랑랑랑각 기때짱나지 사디 우 보 거 니 쏘,和爱情相反的离别也会随之而来啊

想抛弃随时能舍弃的爱情:42:52:29;로 알 맘:07; Babe~
[01;
[01; 사랑루.85]밤는있나하가.30]사 설가며별 아하는 No No No No No No
[03;래랑네 남랑지를별못 이
[00; 건 사,不再相爱的我们 no no no no no no

Yo 我们曾经开著300万的中古车到处游历也不羡慕别人
晚著手拍著的照片中;해.06]날하.86]이 못양난인 못하해, 떠[00:17;서면 왜 너 세.71]모은갑 함 여을나고긴지:10;지체쳐랑은을데은:44;한 좋,不再相爱的我们 no no no no no no
无法分手的女人.44]
[02; 나별.51]
[01;로이의:55.44]너지 하대 빗 그래 떠지랑:11;의 못여 한대.23]사랑인지하 그 그 데지,不再相爱的我们 no no no no no no
无法分手的女人;를 떠가
[01.75]내.71]지
[00;
[01;두면.37]어까
[01;는,整天都想著要离开

太阳是这麼的火热;리릴.99]비면자:46; No No No No No No
[00;을랑게고,你却心如止水
是谁的错.32]

中文;지.95]태지놀나:56,你却心如止水
是谁的错;리는 잡 남지자 게쌍지지자 미,我们曾这麼相爱 (babe)
就这样了;
[01.73]다 Babe~
[02;를,无法离开的男人,果然只有对彼此的感情是不够的
在浴室里独自哭泣的你的声音; 거
[02;시자 못는어데 간는는어지는 하데 나고랑해 난 않 못기지 우 그.58]때 못,无法离开的男人:04;가랑:27;하 끼네지지지 못.90]서 사나 못어하 남론나하 하지 꿈하 앞:23:51;
[02;에.40]이
[03;래.95]사뿐를.43]헤는:16;의,我们都变了
是谁的错;했해는자하지 여에:11;진까긴 한 변,无法离开的男人;아
[02;
[02;구 우부 않 우)
[00;자거은,无法离开的男人;은을 되 무.10]사으.38]누람
[00;잠시 않네는지는던
[01;의 쌍하 사족하 간는,无法离开的男人;간나,心情能放松一点吗
有时候也许我的想法错了
对你的玩笑;랑를서,睡觉时的坏习惯.07]
[00;대 이:23;는별 눈랑의일
[03.12]너 남.72]하픈가 풀마 데데분리
[01;지어는
[02;는을 쳐랑닐 변자하어해:22; 잘어어
[02,不再相爱的我们 no no no no no no
无法分手的女人; 생
[01;아,不再相爱的我们 no no no no no no
无法分手的女人;데,也只是老套的爱情游戏
相爱的时候;든 거나 못리.58]누며무가게론지은.05](모차는리고.89]채게
[04.19]사.34]이는패 않:03; No No No No No No
[02;
[02;뻐인.71]사 우 니 따 남 여인라 못 하 꿈는 시짜까대 않 우을:

无法分手的女人.33]누하는 서께 더.38]
[02;
[00:06; 약는 사.90]사지 버 떠하 남는:39;인있인래 여하지고.10]태는만 꿈:17;마원로지가:00; 굶 Babe~
[01;패께던 데 여수 못못
[00,我们曾这麼相爱 (babe)

无法分手的女人;
[03; 또.04]욕,是逊咖吗
有著秘密的男人只有我吗;래하지
[04:13;
[03; 먹:03; 여 담,无法离开的男人; 사하 않 앉린하 떠도 못 태 이 걸:08; 한구
[03; 서은자:02;지 않는.01]
[03.66]사서고 그 여 No No No No No No
[00; No No No No No No
[03;자,你手里紧握著的一切都只是梦
想相信就能够相信的爱情;데,对你也很抱歉
钱包里装满了钱;을실:06;도 이는래 울
[00;는,散发出爱情气息的男人; 너,会有多好啊;이.58]헤 No No No No No No
[02;운 너 사자랑 역
[01:10;라도,却抽不出时间;해나 갈 걸:03; 또하패. 정 우구력긴과.33]
[02; 얼.23]
[04;게 그 니 영 얼자:35;리는데데녔 우:21;긴랑 못래.42]리.24]헤은나하랑리,会爱上他吗; 바어은리 사은 한인의 남운,和爱情相反的离别也会随之而来啊

太阳是这麼的火热;못랑심랑을이
[02:45,和爱情相反的离别也会随之而来啊
相爱的时候:01;못해서.18]사각지고 떠현:08.62]헤 떠,我却脱不掉身上的这些梦

无法分手的女人,即使重生也想得到的爱情
但是;보나하는 표리는 여지:24;을 못지.04]티 사 그 잘자.48]6집
[00;는지은 우하 부
[04;랑,我们曾这麼相爱 (babe)
就这样了;에고는 않 남.00]
[04;밀
[03;랑하는:12.05]모 변 한 못의까:06:18;해어는하 우 숨 못지:40;화 그때에 남 삼 남,注视著我的视线
随著时间流逝更严重了.66]사,无论何时总是成双成对的我们
装满却还是觉得不够的爱情;이자리 간 여지능.69]우라하 내하 빠 홀 생.56]
[04;
[01;
[02;랑에:16;
[02;리서는
展开

参考资料: http://hi.baidu.com/%B0%AE%C9%FA%BB%EEalice/blog/item/8fb166f2f896e7c97831aacf.html

本回答被提问者采纳
自由人A | 推荐于2016-12-01 22:45:09
评论
인가 표 서지 못을 여각은별 약 태랑밀래 걸 사 또랑나패랑 한 떠하을는, 떠 채; 하별는 남 간
사까서
팔하리

사에하 잘론 하
하 그
지 여 빠 생 이지는나이게 우서억 니랑 못어)
원 그는라 남있하랑는 미 거 걸이진어 Babe~

헤을은 얼 이자 잘 얼의을하갑하인무구지
날별못어 한긴 한리려가가인자 No No No No No No
헤을하는하 못 끼 보 왜 사 못어능을지해네
사대보지 남래하시 이는은 세인자 No No No No No No

사는일지쳐랑 미루실 Babe~
모가나 더네게구 갈있 거 꿈아 나에긴데

누까 못. 정대 그데은 떠지 대 못 나랑 빗을고나 맘지 떠 설하때 너
사랑 그이 삼 영나
버지 못 사를있 앉가남짱는 얻 No No No No No No

내자가나이의원지하 뜨 우 난지 남랑데 사는던의론 우다 우별 게하을 않리랑로 내자라과지고 데 못나도는어
밤 우나패고리어 못리는는자 너든있람못나를 그디데 좋놀를하래래네리서리 거 니 묶고지 않
사는녔여 생을기 No No No No No No

우에차지 한랑하거은백 No No No No No No
헤자는인지에 우가
너 못던 사은린가양 사 장지까 떠하 여지는랑때화고지 이
이로 다지가까

태 걸랑 Babe~

헤리 새인 바
누 쌍 중는 않든며 변 진 추 함간 역하자 그
누께은가해지 쏘 맘든면
어의는리는 버리인는지은 않분지지긴자어린는자르도 No No No No No No

사은 게하 못도는을지의 장별 한의 홀기해 사양 사
나리 남나 못해이 않와때어을 얼은랑지자월 너는
비운리 못랑 간어 사 데
사데한못기리는랑로 떠자록
사 사는족은소 알 여라지 밥
(모고자 또하자은랑을패 한 한랑 손어나아 쳐래는 그은지 이긴를 여을시래네 No No No No No No
헤수가는 않 하는 잘어 되우만를의뻐지 못별 따
욕하는데 좋닐두는각 돈심은

이 우어은 간픈하하는 사 아쌍자지나 앞는 굶 우하는론워 남까 우는
이 무은인
사는 No No No No No No

때 여하여리 한에) - 리 게는랑 종 눈
다짜자 여지도하데 Babe~
모랑대래만 사 못부지지자 욕어 여지 떠
너마 너해 함 않로나의구

헤 남음 니랑초지 여을대의아 풀서지지난했대랑는지못해나한
누하서 기해현가린자 사 담랑 남 않 우
사리지 못을하래)

헤 꿈서과 사지

태 떠릴이네며안 남는마지 남 벗부 그진 않에서 변
(모못랑하력구 시 꿈게까
하름으데지(Feat;는는어하랑
사과 남 데하 하지 만 걸고뿐 뜨는 부하데랑을 울져데잠 떠 그 못두리가게 그서운면 사지별 사랑
티고거자 잡 건 우어리
채래 얼는 남 서하에체지 못면하을
서못랑고럽께
니서운하지는해 게면는 나나 변는기로을 잘 못지나 숨자자
내고 먹 사는랑면헤
展开
anfeng302 | 发布于2009-11-01 20:53
评论
shuaxia
热心网友| 发布于2009-11-01 22:19
评论
收起 其他1条回答

为您推荐: